Nicole (니콜 Kara) - Lost (Feat. Jin Won 정진운 of 2AM)



chang ba ku ron
ha na dul shik
bu ri ko jo ga
o dum so ge nan
o nu dot ik suk
he jo ga
bo ril su om nun
gi ok sok
no rul jap go so
o nul do
nun mul gwa da tu
go i so

go ro ga nun got ma da
na nun no rul bo ge dwe
ni hun jok
ni hyang gi
no ye gu son gil
a ryon ha ge da ga wa
da shi jin ha ge
to bon jo ga
choum bwat don
gu te cho rom

yo jo ne
gu de ron ga ba
ni ga ne ge jung e no mun
a do ma na
o di dun chu o gi i so
gu ri un ga bwa
a ji gun hon ja ga nat so
ro so nan
nol chat ge dwe he..

o nu seng ga
ha ru i tul
na ri no mo ga
ja gun bang e nan
shi ga nul but jap go i so
on je bu ton
ji i go se
na rul ga tu go
ji gum kot
na hon ja mom chwo so i so

ba ra bo nun got ma da
ni ga gyo te so i so
gu shi jol gu mo sup
gu te gu de ro
sa ra jil ka du ryo wo
da shi giok so ge
mut yo ga
a jik do nan ba bo cho rom

yo jo ne
gu de ron ga ba
ni ga ne ge jung e no mun
a do ma na
o di dun chu o gi i so
gu ri un ga bwa
a ji gun hon ja ga nat so
ro so nan
nol chat ge dwe he..

One shot two shot
I remember those eyes
o gut nat na bwa
please tell me why

One shot two shot
Fates pulling the lines
go jit mal flashback
I remember those eyes

a ma do
gu ron gon ga bwa
ne ga mo te jung e no mu
na do ma na
no ye ge mi ryon
i na ma

bul lo on na bwa
i ro ke ra do nan che wo
bo ryo go ho.
nol chat ge dw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