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thew (나튜) - She's Bad (Feat. 용준형 of 비스트)



nal mak ji ma.
gu nu ga na rul ma ga
but jap ji ma.
ja ba do nan tok ga ta
sa rang, sa rang,
sa rang, sa rang
gu ka jit ge de su ra go,
seng gak he do
hu hwe hal gol girl

da ji me da ji mul
he bwa do
ga chin ne, ga chin ne
sa rang do
o jol su ga ob so
jol de bo so nal su do ob so

to da shi
da ga wa ko ri cho
we ja ku
ne ge wa ko ri cho
da shi da ga ga myon
gal su rok
we to nal peng ge cho

she’s bad
so, so, bad oh
she’s bad
so, so, bad
no mu pon he do
o jol su ob so
no mu dal kom he
she’s bad

nal mit ji ma.
o cha pi no mo ga so
nal mit ji ma.
na do o jol su ob so
sa rang, sa rang,
sa rang, sa rang
gu no me sa rang te mu ne
i rok he to ul go i so, uh

da ji me da ji mul
he bwa do
da chin ne, da chin ne
sa rang do
we ja ku ban bok dwe no ran
yo ja ha na te mu ne
yeah

to da shi da ga wa
ko ri cho
we sa ram mam gat go
jang nan cho
da shi da ga ga myon
gal su rok
we to nal peng ge cho

she’s bad
so, so, bad oh
she’s bad
so, so, bad
no mu pon he do
o jol su ob so
no mu dal kom he
she’s bad

(rap)
** hold on, baby,
jam kan man
no mu ho lan su ro un i bam
so ne jwin y uri byong a ne
cha lang go ri nun
pa do ga nal chillin now
but,
im sober, nol du ri kyot ji man
do ra gal shi gan
a jik a ni ya
na ji gum ni
o hang so ge hang a rop ge
he om chil mul go gi a ni ya
oh, u so bad,
non na pa na pun
na bo da do na pa
na o tok he, oh, god.
you hear me?
anybody, help me.
ku te mwo ga it don ji i go
nol ir ton ji gat don ji i go
nal ge om nun bi heng ir a do
te ron na pun ge do ku li dor a go
yeah, 3 2 1, drop it

she’s bad
so, so, bad oh
she’s bad
so, so, bad
no mu pon he do
o jol su ob so
no mu dal kom he

she’s bad
so, so, bad oh
she’s bad
so, so, bad
no mu pon he do
o jol su ob so
no mu dal kom he
she’s bad
she’s bad
she’s bad

bad bad bad bad
bad bad bad

she’s bad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