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Dambi 손담비 - Tears are Falling 눈물이 주르륵



baby tonight
oh baby tonight
gu ri un son
ja bul su ob so
baby tonight
oh baby tonight
han sum do mot ja go
gi da ri ja na

nun mu ri
ju ru ruk ju ru ruk
bit mu ri
ju ru ruk ju ru ruk
sa rang i
ju ru ruk ju ru ruk
no ga ne ryo
ne ma mi
jo jo ga ja na

a pu me chwi he
go ril go ro so
sul pu me chwi he
chin gu rul man na bo go
nun mu re chwi he
ja mi du ro so
no mu bo go shi pun
no

no nun we
yo lak do an dwe go
no nun we
bol su do ob ja na
no nun we
sa rang han da go
mal ha go shi pun de
nal pi ha ni

baby tonight
oh baby tonight
gu ri un son
ja bul su ob so
baby tonight
oh baby tonight
han sum do mot ja go
gi da ri ja na

nun mu ri
ju ru ruk ju ru ruk
bit mu ri
ju ru ruk ju ru ruk
sa rang i
ju ru ruk ju ru ruk
no ga ne ryo
ne ma mi
jo jo ga ja na

i je nun
no ob shi nun
jol de ro nan
an dwe na bwa
ji ul su ga ob ja na
i jul su ga ob ja na
baby i can't live without you

no nun we
yo lak do an dwe go
no nun we
bol su do ob ja na
no nun we
sa rang han da go
mal ha go shi pun de
nal pi ha ni

baby tonight
oh baby tonight
gu ri un son
ja bul su ob so
baby tonight
oh baby tonight
han sum do mot ja go
gi da ri ja na

nun mu ri
ju ru ruk ju ru ruk
bit mu ri
ju ru ruk ju ru ruk
sa rang i
ju ru ruk ju ru ruk
no ga ne ryo
ne ma mi
jo jo ga ja na

can't sleep every night
can't think anything
i byo re ne ma mi jo jo
please dry my eyes

nun mu ri
ju ru ruk ju ru ruk
bit mu ri
ju ru ruk ju ru ruk
sa rang i
ju ru ruk ju ru ruk
no ga ne ryo
ne ma mi
jo jo ga j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