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star (빅스타) - I Got Ya 느낌이와



Oh baby nu ki mi wa
na jong mal nu ki mi wa
nol no mu sa rang hal
got man ga tun de
Oh baby nu ki mi wa
na jong mal nu ki mi wa
i rol i rol i rol
ju ri ya ne ge pa jo so

u yon i nol bo ge
dwe bo rin gu sun gan
ne ma mun
o rum cho rom
o ro bo ryon nun de
ji be ga ji
ma lan mal ha go
shi pun de
gu ma ri do jo hi
na o ji ga a na

sal jak mi so ji o bol ka?
mwo ra go chom e
ma rul gol ka?
gu nyang ji na chi lka?
ha da ga do a mu re do
i de ron an dwe ge so
(u rin on je bo nun go e yo
bo go shi po juk ge so yo
pa li de dap jom he ju se yo)
nan no rul bo ji mo tal
na ri bol so bu to go bi na

Oh baby nu ki mi wa
na jong mal nu ki mi wa
nol no mu sa rang hal
got man ga tun de
Oh baby nu ki mi wa
na jong mal nu ki mi wa
i rol i rol i rol
ju ri ya ne ge pa jo so

come on Baby come on
nol sa rang he
come on Baby come on
ne mam we mo la jwo
come on Baby come on
i ron gi bun cho um i ya
nol kok ne ko
ro man dul ko ya

we ba bo ga chi na
bol bol te
nun a pi on tong
kam kam me
ne kung kung twi o de nun
mam man
mi chi gen ne
jong mal na o tok he

i ro da il na ge so
no ob shin byong na ge so
nol wi he so ra myon
na mwon dul mo ta ge so

ya ya a jin ja
jam kan man non mwo
ga gu ri do ba pul ka
nal du go o dil ga ni no i
pu jil mal dun ga
(ni ga ne ko ra myon
nan mwo dun gol da ju le)
u sum so ri nol gu de ro
ne so ne da ma
ne ju mo ni e
sok no ko shi po

Oh baby nu ki mi wa
na jong mal nu ki mi wa
nol no mu sa rang hal
got man ga tun de
Oh baby nu ki mi wa
na jong mal nu ki mi wa
i rol i rol i rol
ju ri ya ne ge pa jo so

come on Baby come on
nol sa rang he
come on Baby come on
ne mam we mo la jwo
come on Baby come on
i ron gi bun cho um i ya
nol kok ne ko
ro man dul ko ya

gu de ga nal bu run da myon
o di dun gal ke
gu del wi he so ra myon
mwo dun ji hal ke
o ryop ge
yong gi ne so gon nen
ne so nul ja ba jwo u wo

1234

Oh baby nu ki mi wa
na jong mal nu ki mi wa
nol no mu sa rang hal
got man ga tun de
Oh baby nu ki mi wa
na jong mal nu ki mi wa
i rol i rol i rol
ju ri ya ne ge pa jo so

come on Baby come on
nol sa rang he
come on Baby come on
ne mam we mo la jwo
come on Baby come on
i ron gi bun cho um i ya
nol kok ne ko
ro man dul ko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