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dess 가디스) - Dirty Boy



dirty boy
non i bi mun je ya
ne ga mi wo do
ma run tok ba ro he
han ten mi chi ge
sa rang he no ko
i je wa so nal
yok hal seng gak ha ji ma

ha ji ma ret ji
na gyong go het jan ni
dwi ro da du li ji na rul
shi bo den dan ye gi
kut na su myon ke kut ha ge
kut ne ji kut ka ji
ji ji jo bun ha ge
dwit kut jang nyol
ha nun gon to mwon i

what
listen non jongmalo funny
na te mu ne ga la sot da nun
no ye ho so ri
jok dang hi he ra
on je pok bal hal ji mo la
gu ro ni crub your mouth
je bal nu ne tu i ji ma

it’s too late
nal jom ne bo ryo du le
you’re so bad,
yes you dirty boy
it’s too late
ne ge gwan shim ko ju le
you’re so mad,
yes you dirty boy

seng gak
he bo myon
cham ye pun gi ok dul
ooh
a mu ri
na pu ge he o jot de do
i ro myon an dwe ja na

dirty boy
non i bi mun je ya
ne ga mi wo do
ma run tok ba ro he
han ten mi chi ge
sa rang he no ko
i je wa so nal
yok hal seng gak ha ji ma

ji man ke
kut han chok
jwe da ne
da shin chok
he o jin i yu ga mo du da
ne ga ba ram na so
huh
ni ga nal bo ryot da go
nan go do cha yot da go
mo du jo jak dwen
so mu ne everyday crazy

ma run tok ba ro he
nal bo myo da shi he
o di gu ja lan
i bu ro ne a pe so
da shi he
cham nun de do han gye
nan kon tu ro ri an dwe
myo chil do du go bo ge so
baby be careful

seng gak
he bo myon
cham ye pun gi ok dul
ooh
a mu ri na pu ge
he o jot de do
i ro myon an dwe ja na

dirty boy
non i bi mun je ya
ne ga mi wo do
ma run tok ba ro he
han ten mi chi ge
sa rang he no ko
i je wa so nal
yok hal seng gak ha ji ma

seng gak
he bo myon
cham ye pun gi ok dul
ooh
a mu ri na pu ge he o jot de do
i ro myon an dwe ja na

dirty boy
non i bi mun je ya
ne ga mi wo do
ma run tok ba ro he
han ten mi chi ge
sa rang he no ko
i je wa so nal
yok hal seng gak ha ji m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