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nit (디유닛) - Luv Me



oh yeah yeah yeah yeah yeah

mom chu ji a na do dwe
to li nun gu ga sum so ge
gam chwo dun ye gi rul
ko ne bwa
tonight boy
ip sul bo da do
mo mi mon jo ma re
shi so ni to gal te
non nal al ge dwel gol

ma um so gu ro
dan gyo ne yop jog u ro
no wa nan so ro ga ku lyo
jo gum do da ga wa bwa
ji gum bu to nal ba ra bwa
luv me

sa rang ha ge dwel ko ya
sa rang ha ge dwel ko ya
do mu ji no jo cha
i he an dwe ge
jo wa ha ge dwel ko ya
o ro ji na pun il ko ya
i je gu nyang ne ge
o myon dwe
you gotta luv me

luv me luv me
luv me you gotta luv me
luv me you gotta luv me

da shi to su mu go ge
shi jak dwe nun na ye so ge
ne nu ne bi chi nun non
looks good tonight boy
byo ne so
ni ga wo nan gu de ro

no ye nun a pe na da shi so so
ne yo pe nu gu do
sang gwan a ne luv me

sa rang ha ge dwel ko ya
sa rang ha ge dwel ko ya
do mu ji no jo cha
i he an dwe ge
jo wa ha ge dwel ko ya
o ro ji na pun il ko ya
i je gu nyang ne ge
o myon dwe
you gotta luv me

luv me luv me
luv me you gotta luv me
luv me luv me
luv me you gotta luv me

ha na bu to yol ka ji
gure da al go i so
no ye shi so nul jwo
ji gum ka ji bwa wat ji
cha mul su ga ob so so
nu gu do
nal ma gul sun ob so
ho..

sa rang ha ge dwel ko ya
na ma nal ge dwel ko ya
i je do ri kil su op da go he do
jo wa ha ge dwel ko ya
o ro ji na pun il ko ya
a chi me ga ba mi dwe do rok
you gotta luv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