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Apple (레드애플) - Let the wind blow 바람아 불어라



ma u mi chak han sa ram
so jung han gu sa ram
pu me a nu myon bu so jil dut
ga nyo rin sa ram

an nyong i ran ma rob shi
to na ga bo ryon ne
he o jim i ran seng gakjo cha
mo tan na in de…

ha nul do sul pun ji
pi rul ne ryo wo..
du nu ne nun mu ri ne ryo

ba ra ma bu ro ra o o o
ne nim gye shin kot ka ji
e ta ge gu ri un
i ne mam
jon ne ji do rok

ba ra ma bu ro ra o o o
ne nim o di in nun ji
hyang gi ta ra cha jul
su it ge
ba ra ma bu ro ra

mi chin du shi go ri rul
to he me i gon he
gu de dar mun gu dwit
mo su be
to but jap gon he

ga tun ha nu ra re ye
san da myon… wo..
on jen gan
man na ji get ji..

ba ra ma bu ro ra o o o
ne nim gye shin kot ka ji
e ta ge gu ri un
i ne mam
jon ne ji do rok

ba ra ma bu ro ra o o o
ne nim o di in nun ji
hyang gi ta ra cha jul
su it ge
ba ra ma bu ro ra

i bi so gul na nun
pa ru ge
no e ge ro da lyo
call me back
na rul bo ryo du go gan
you so bad
gun de we me il bam
kum so ge
no nun we na ta na we
narul mi chi ge man du ro we
ha ru e do myot bon shik
dol go do ra na rul
jot go jo cha
my love is pain

ba ra ma bu ro ra o o o
ne nim o di in nun ji
hyang gi ta ra cha jul su it ge
ba ra ma bu ro ra

hyang gi ta ra cha jul su it ge
ba ra ma bu ro r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