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RE (이투알이) - Deep Night Sad Song 깊은밤 슬픈노래



mo ja ra so
bu jok he so
nol sa rang han
shi gan du ri
ma lo pyo hyon mo tan
a swi um da
o tok ha na

cham heng bok het go
do bu ja yo so
ni so nul kok ja bul te myon
se sang mo dun gol da ga
jin sa ram
an bu ro wot ji

i to pon ha na
shik na nu o ki go
nul ga chi dut don no re
mo la so gu ten
i rok he do a pun
no re ga dwel jul

gi pun bam
sul pun no re
so ri ga du lyo du lyo
du gwi rul ma ga do
du nu nul ga ma do
i ga sum so ge
u lyo na ru lyo

son dul sa ra ma
ja ba do dwi do ra
gal ko ral gi ye
do na rul sul pu ge
man du nun gi pun
bam no re ya

oh oh
oh oh oh ohoh ohoh
oh oh oh ohoh ohoh
oh oh oh ohoh ohoh
oh oh oh

gwen cha na so
cham de da ne so
no ra nun
sa ram ma lya
se sang o di e
do chat ji mo tal
dan ha na pu nin
it ji ma la myo
ul mog i don gu bam.
gu tut mo rul i ya gi
mo la so gu ten
i rok he do a pun
no yot da nun gol

gi pun bam
sul pun no re
so ri ga du lyo du lyo
du gwi rul ma ga do
du nu nul ga ma do
i ga sum so ge
u lyo na ru lyo

son dul sa ra ma
ja ba do dwi do ra
gal ko ral gi ye do
na rul sul pu ge
man du nun
gi pun bam no re ya

gi pun bam
sul pun no re
so ri ga du lyo du lyo
du gwi rul ma ga do
du nu nul ga ma do
i ga sum so ge
u lyo na ru lyo

jong dun sa ra ma
ja ba do dwi do ra
gal ko ral gi ye
do na rul sul pu ge
man du nun
gi pun bam no re ya

no rul mon it ge
man du nun
gi pun bam no re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