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ragon - Finally 결국



love is painful
although love is painful
ba bo cho rom ban bok
that's what i always do (such a pain)
but pain is beautiful
it's same as you
he mang un shil mang u ro
so mang un jol mang u ro

sa rang i gi po jil su rok
a pu mun deep he do
i bo nen da rul ko ran
chak gak ho gun gi de uh

gyol guk..
myot nyo ni ji na sul ka
yong won i ran gon op da
gyol guk..
i nyo ni a nin gol ka
da shi hon ja ga dwe da
gyou.. gyou.. gyou..
jin ja sa rang ul
cha jun jul al da ga
gyol guk.. to gyol guk..
i rok he kut na bo rin da

ne ma u mun cho um bu to
ge de ro in de
sang cho ro ga duk he
i jen ge de ro i ne
jom jom byo ne ga cha ga un
ne mok so ri e na do
shi go ga go

mo ro ji nun
u ri sa i dwe do li gi en
a mu gam jong ob shi
so ro rul mem dol gi en
hi me gyo wo na
i byo rul son mu ra go
do ra so
i’'m fallin' without you

gyol guk..
nu gu ye jal mo shil ka
sa rang i ran gon op da
gyol guk..
i byo ri ji nun gol ka
ji cho na jam i dul da
gyou.. gyou.. gyou..
yo gi ka ji ga
ma ji ma gin ji u rin
gyol guk.. to gyol guk..
to da shi nam i dwe na

ne ma u mun cho um bu to
ge de ro in de
sang cho ro ga duk he
i jen ge de ro i ne
jom jom byo ne ga cha ga un
ne mok so ri e na do
shi go ga go

mo ro ji nun
u ri sa i dwe do li gi en
a mu gam jong ob shi
so ro rul mem dol gi en
hi me gyo wo na
i byo rul son mu ra go
do ra so
i’'m fallin' without you
yeah i'm fallin' without you hey..

let's go
cho u me nun mo lat get ji
gu nyo ye bin ja ri ga
jo wat get ji
ha ru i tul mo re
ji na bo nen dwi e
so ya bi ro so gu nyo
ga go map get ji
mo lat get ji
ne ja shi ne de he no ob shi
jal sal su it da don gu
hwak shi ne de he
onul gwa da run ne il bol so
1, 2 nyon i shi ryon
man kum nu ro na nun mi ryon

shi gan ni ji na myon
da la ji gil
gi do he
for you my baby

ne ma u mun cho um bu to
ge de ro in de
sang cho ro ga duk he
i jen ge de ro i ne
jom jom byo ne ga cha ga un
ne mok so ri e na do
shi go ga go

mo ro ji nun
u ri sa i dwe do li gi en
a mu gam jong ob shi
so ro rul mem dol gi en
hi me gyo wo na
i byo rul son mu ra go
do ra so
i’'m fallin' without you

yeah i’m fallin' without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