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Sung Kyu(김성규) Infinite - 60Sec (60초)



jong jong go ro
o da mom chwo
du ri bon de da ga
no wa ma ju chin
shi son

hwang gu pi
go ge rul dol yo
bal kun man bo da ga
chon chon i o lyo bwa

go ji nun nun
jo gum shik bo ro ji nun ip sul
ne shim jang i
gwit ga rul u lyo

ryok ship cho myon chung
bun han story
ne ma mu ro
non du ro wa so
na ne shim chi a na
nal ga jo gan gol
jarp ji a nun time
non gu ron sa ram
ne gen chung bun han story
i yu ta wi
nan pi lyo ob so
nal so le ge het go
nol chat ge he so
cho u me gu time

no ye mok so ri ga kun kyo
chon chon i cha o la
hu lo nom chi nun
nun mul

ga su mu ro
no rul an ko
han cha mul it da ga
so so i te o ne

mong han nun bit
hal ma rul i run ne du ip sul
ni han su me
shim jang i mom chwo

rok ship cho ro
chung bun han story
ne sar me so
non sa ra jo so
nol jap ji a na so
ni ma mul bon gol
jarp ji a nun time
non gu ron sa ram
ne gen chung bun han story
son myong ha ge
non jo ne jo so
non a pu da het go
nan bo ne jwo so
ma ji mak gu time

(ne du ga ye story)
tu gop go do (story)
cha ga un time (with U)
dul da ni ga jun gi ok dul
(ne du ga ye story)
ga tun shi gan
da run no
ne yang na rui gi ok

ryok shiip cho myon
chung bun han story
ne ma mu ro
non du ro wa so
na ne shim chi a na
nal ga jo gan gol
jarp ji a nun time
non gu ron sa ram
ne gen chung bun han story
ne sar me so
non sa ra jo so
nol jap ji a na so
ni ma mul bon gol
jarp ji a nun ti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