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eya (더 씨야) - Be With You 내 맘은 죽어가요



gu den
ba bo ya
o jik ha na bak ke
mo rul sa rang
no ma nul
no ma nul
ga su me
me il gan jik ha go

nor it go
i ju ryo
ha myon ne
ma mun ju go ga yo
sa rang he
sa rang he
no ma nul
be with you

i jo ya he yo
nar wi he
sa ra ya he yo
i o dun bam
no wa na
so ro gi do rul he yo
nan da chi go
hal kwi go
no mu ot ga lin
sa ra mul pi he
u rin da shi
do mang gal ka bwa

jo ha nul do
i tang wi do
mo du nal bi u so yo
Im guilty (no wa)
be with me (ne ga)
Im sleeping (u ri)
I falling
no rul
sa rang han da go~
wo~

gu den
ba bo ya
o jik ha na bak ke
mo rul sa rang
no ma nul
no ma nul
ga su me
me il gan jik ha go

nor it go
i ju ryo
ha myon ne
ma mun ju go ga yo
sa rang he
sa rang he
no ma nul
be with you

nol i jo ya he
nan sa ra ya he
gu de ob shi do
no wa
i o du un bam
i cha ga un nal
gi do rul ha go

jo ha nul do
i tang wi do
mo du nal bi u so yo
nan da chi go
non hal kwi go
u rin da a pu da go

mu nul yol go
mu nul dat go
mu nu lyol go
mu nul dat go
o ji an nun
no rul gi da ryo
hok shi ol ka bwa

gu den ba bo ya
o jik ha na bak ke
mo rul sa rang
no ma nul
no ma nul
ga su me
me il gan jik ha go
no rit go
i ju ryo
ha myon ne
ma mun ju go ga yo
sa rang he
sa rang he
no ma nul be with you

mu nul yol go
mu nul dat go
no nun ne ge
kum i ja go tong i ya

da shin ju go do
i ron a pun sa rang
jol de a ne
myot bo nul
myot bo nul
so gi go
e so da jim he do

nor it go i ju ryo
ha myon ne
ma mun ju go ga yo
sa rang he
sa rang he
no ma nul be with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