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ayobi (화요비) - 나는 위험해



mal do an dwe
go he do an dut
nun gu ron ye gi ha ji ma
ji gum na ra myon
ju gul got ga tun
gu ron ye gi ha ji ma
no nun jong mal mot dwe so
na nun i go lo dwe so
gu re do he o ji go ship ja na
o jet dun to na ga go ship ja na
jon bu a ra dut ge so
gyol guk i byo ri dwe so

ne ga myot bo nul mal he
me bon hu lyo dut don no
mun duk tot du ro de don
ne ga sul po
a ki go a kyot do
jot gi dut gam chwo do
bur wan jo nun gyol guk dul kyo
gu ro ke sa nun na nun bol so
i byo ri no bo da do
ja yu ro wo

nu gu bo da tu gop ge
nu gu bo da sa rang he
na jo cha do mo ru ge
ne i run to op du shi
gu seng gak he ku tun kok
i byo rin gol
wo..

mal do an dwe
go he do an dut
nun gu ron ye gi ha ji ma
ji gum na ra myon
ju gul got ga tun
gu ron ye gi ha ji ma
no nun jong mal mot dwe so
na nun i go lo dwe so ooh..
gu re do he o ji go ship ja na
o jet dun to na ga go ship ja na
jon bu a ra dut ge so
gyol guk i byo ri dwe so

bu ra nan nal
sum gyo so do
mol jong han chok ji ne wa so
guk he da sa rang ha nun go ra go
sa rang bat nun go ra go
mal he do mo ru nun gol

mi cho in nun de
a nin chok ha nun
i ron ne ga du ryo wo
ul go shi pun de
a nin chok ha nun
gu ron ne ga bu ran he
sa shil no rul sa rang he
ooh..
no mu no mu sa rang he
yeah..
o jo da i ron na rul man na so
we ha pil na ran yo jal man na so
i jen to na do jo wa
jon bu i jo do jo wa
ho wo..
oh wo..
yeah he.. uh.. u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