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A (지나) - Stop Doing That 그만해요



gu man he yo he yo.
gu man he yo he yo.

gu man he yo he yo.
gu man he yo he yo.
gu man he yo he yo.
gu man he yo oh oh

na ye ge shil su in jul mo la
non hang sang men nal
het don heng dong ul
to a mu ro chi
a nun du shi he

i rok he u i mi
om nun shi gan
ha ru ha ru ji na
dwe do lil su do
ba kul su do
ob sul man kum ji na

do he jul mal do
om nun de
ja ku but jap ji jom ma
i je
no wa na nun it’s over now

ja ku man
i rok he dwe
to ja ku man
ban bo gi dwe
gu man he i je
gu ma ne i je rh..
ji gyo wo
i ron shi gan
to ji gyo wo
i ron sa rang
gu man he i je
do i sang
pi lyo ob so
no wa na nun

gu man he yo he yo.
gu man he yo he yo.
gu man he yo he yo.
gu man he yo oh oh

myot bon je
sa u min ji mo la
we gu ron ji mo la
u ri so ro ga
mwo le nun ji
gi ok do an na
i rok he ui mi
om nun man nam
han bon du bon ji na
so le i mob shi
seng gak ob shi
to ha ru ga ji na ga

do u sul il do
om nun de
ja ku yo lak ha ji ma
i je no wa na nun
it’s over now

ja ku man
i rok he dwe
to ja ku man
ban bo gi dwe
gu man he i je
gu ma ne i je rh..
ji gyo wo
i ron shi gan
to ji gyo wo
i ron sa rang
gu man he i je
do i sang
pi lyo ob so
no wa na nun

ji gu mun
a nil ko ya
ji nal ko ya
shi gan i do ji na myon
gwen cha na
jil go ya oh

myot bo nul
seng gak he do
i gon a nya
i jen gu man he
do nun mot te
no wa na nun it’s over now

ja ku man
i rok he dwe
to ja ku man
ban bo gi dwe
gu man he i je
gu ma ne i je rh..
ji gyo wo
i ron shi gan
to ji gyo wo
i ron sa rang
gu man he i je
do i sang
pi lyo ob so
no wa na nun

gu man he yo he yo.
gu man he yo he yo.
gu man he yo he yo.
gu man he yo oh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