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 Girls (원더걸스) - R.E.A.L



my love is
my love is
tal gi banana
and gold ki wi
ni ga jim nun gon
gu nyang gu ron
mat ken di right
right right

my love is r.e.a.l
real good so good
ni mom gwa mo ri e
it's real good so good
i be mo me do dan ge
ni nun gwa gwi rul mak ge
it's real good so good
real good so~

no non ni ga jin ja
ku ran jul a ro
kul he ya dwe nun
jul a ro
a ju mot dwen got man
bo go dut go be wo so
non junk food
mok goma shin nun jul a ro
gu ge mo shin nun jul a ro

dang gun mot mong nu nyol
du sal ja ri e cho rom
non ne ga jo hun
yo ja re
do jo hun sa ram
man na re
ne ga no han te gwa bu nang on ni
om ma do a ro
ne chin gun no jwo do an ga jo
i sul te go ma un jul a ro

my love is like strawberry
it's very cham dal go
vitamin c do man ko
a mu ri man i
mo go do sal do an jo
an jo..

my love is r.e.a.l
real good so good
r.e.a.l
real good so good
i be mo me do dan ge
ni nun gwa gwi rul malk ge
feel good so good
real good so good

real good so good
my love is r.e.a.l
real good so good
my love is r.e.a.l

non ni jor mu mi a ka wo
jong chak ha gi en
gwen ni a swi wo
jom do nol da ga
jom do jul gi da ga
gu re do an nu jul go ga to
non pyong seng jor mul got ga to?

ni ga ol shi gu jo ta gu
man na gu dan i nun e dul
som sa tang cho rom gop ji
al go bo myon
gye nen sol tang don go ri
mo go do
mo go do
be nun go pu go
dal gin da ra so mo ri ga
a pu go
yo gi jo gi bu to so
kun jok de ja na
i man sok ja na

my love is like strawberry
it's very cham dal go
vitamin c do man ko
a mu ri man i
mo go do sal do an jo
an jo..

my love is r.e.a.l
real good so good
r.e.a.l
real good so good
i be mo me do dan ge
ni nun gwa gwi rul malk ge
feel good so good
real good so good

real good so good
my love is r.e.a.l
real good so good
my love is r.e.a.l

a jik do mo ru gen ni
da bun po na ja na
but ja ba nut gi jo ne
say u love me baby
say u need me baby

ji gum a ni myon never
non da shin nal mot cha ja
ni ga bo rin gon diamond
real good love real true love

my love is r.e.a.l
real good so good
ni mom gwa mo ri e
it's real good so good
i be mo me do dan ge
ni nun gwa gwi rul malk ge
it's real good so good
real good so~

my love is r.e.a.l
real good so good
r.e.a.l
real good so good
i be mo me do dan ge
ni nun gwa gwi rul malk ge
feel good so good
real good so good

real good so good
my love is r.e.a.l
real good so good
my love is r.e.a.l

my love is
tal gi banana
and gold ki w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