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shabet (달샤벳) - Mirror



i je wa to na myon
nan o tok he
gu rok ke to na myon
nan o tok he baby

ji. dok. het. don.
shi gan dul mo du da
bo ryo
ju. mun. go. ro.
go ul so ge ne ge
i ju ra go ma rur ha ne

i jen nal chat ji ma
nal chat ji ma ra
da kut na
nan no wa na ba i
do ra wa e ta ge
nal bu lo bwa do
du bon da shi
non na rul bol su ob so

na rul drot da nwat
ku jang nan chi ji ma
i je gu rok he no rul
mi do jul su ga ob so
ji bo cho (cho)
te ryo cho (cho)
je bal drot da nwat mot de
ol gul ji ma ra

ni ga mi wo mi wo
bi kyo bi kyo boy boy
mi mi mirro mirror
ne ge so nol
ne ge so nol
oh boy

mi mi mirror mirror
mi cho mi cho na na
du rot da nwat da
gwi chan ke
ha ji ma ra jwo

cha. gap. ge.
to na gan no
na bo ryo jin nal
nan gi ok he
gu ro ke no nun
nal to nat go
na nun nol wan jo ni
ji wo bo ryo so

i je nun nu jo so non
nu jo so
kut na so u ri wan jon ni
do ra wa e ta ge
nal cha ja bwa do
i je da shin nol
man nal ja shin ob so

na rul drot da nwat
ku jang nan chi ji ma
i je gu rok he no rul
mi do jul su ga ob so
ji bo cho (cho)
te ryo cho (cho)
je bal drot da nwat mot de
ol gul ji ma ra

ni ga mi wo mi wo
bi kyo bi kyo boy boy
mi mi mirro mirror
ne ge so nol
ne ge so nol
oh boy

mi mi mirror mirror
mi cho mi cho na na
du rot da nwat da
gwi chan ke
ha ji ma ra jwo

bit ba ren
u ri love jewelry
ji na gan
u ri love story
sa rang e
ne ga no mu a pa so
o nul do ke jin
go ul a pe so nan
huh

na rul drot da nwat
ku jang nan chi ji ma
i je gu rok he no rul
mi do jul su ga ob so
ji bo cho (cho)
te ryo cho (cho)
je bal drot da nwat mot de
ol gul ji ma ra

ni ga mi wo mi wo
bi kyo bi kyo boy boy
mi mi mirro mirror
ne ge so nol
ne ge so nol
oh boy

mi mi mirror mirror
mi cho mi cho na na
du rot da nwat da
gwi chan ke
ha ji ma ra
ha ji ma ra jw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