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TAR (씨스타) - Loving U




S.I.S.T.A.R.
Sistar
Sis Sistar
..

hey
cham i sang he
jong mal strange
i ron jok gob so nun de
nol bol te ma da
na du gun du gun
to li nun ge

when i see your face
hon ja mak sang sang ul he
na pyo jong gwa li an dwe
mi chil got ga ta
to ni ga ni ga
bo go shi po so

i wanna say
ooh~ ooh ooh~ ooh~yeh
no te mu ne gu re
mon jo mal ha gin shi run de
ne ip ge mem do ra

loving u~ u~
nan o tok he
what should i do?
jo jo ri an dwe ne mam
go jang na bo rin heart
jong shin mot cha ril
man kum
boy i'm falling in love
with u~ u~
na o tok he
what should i do?

nol no chi myon nan an dwe
sa rang han da go
ooh~ ooh! ooh~
baby i'm in love with you~

ok
let's talk about love
mo du hwi pa ra mul bul myo
o mo nan
na rul ko shi ryo go
het don nam ja dul
i jen mo du an nyong

ne e gyo so gin
mok so ri nun
oppa man bu ru le (oppa ya)
o jo myon jo wa
ne ga sa rang e
pa jon na bwa

ooh~ ooh~ ooh~ ooh~yeh
no te mu ne gu re
mon jo mal ha gin shi run de
ne ip ge mem do ra

loving u~ u~
nan o tok he
what should i do?
jo jo ri an dwe ne mam
go jang na bo rin heart
jong shin mot cha ril
man kum
boy i'm falling in love
with u~ u~
na o tok he
what should i do?

nol no chi myon nan an dwe
sa rang han da go
ooh~ ooh! ooh~
baby i'm in love with you~

e ta nun ne mam
no mu gi na gin bam
sum gyo wat don no
rul hyang han mal
sa rang he

baby im in love with u~u~
na o tok he he
what should i do
jo jo ri an dwe ne mam
go jang na bo rin heart
jong shin mot cha ril man kum
boy i'm faling in love with u~
na o tok he
what should i do?

nol no chi myon nan an dwe
sa rang han da go
ooh~ ooh! ooh~
baby i'm in love with you~

helo helo
nun i ma ju chi myon
l. o. l. o. v. e na nun ma re
me lo me lo u rin
l. o. l. o. v. e. l. o. l. o. v. e
i'm only think about~u~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