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School (애프터스쿨) - Wristwatch 손목시계




jam mot du nun bam
u yon ni
ne ga jin so rap gu sok gan kyo ne
bit ba ren son mok shi gye

mom chwo bo rin
shi gan so ge
a ryo ni to o run
so jung han gi ok

bu nong bit shi gyel
kon ne myo
mo ril gur jo gi don
ja gun so nyo nun
ji gum o di
o nu go se sal go
in nun ji

ki nun man ni
ko sul ka
ne i rum gi ok hal ka
yu nan ni
do ma ri op don
na in de
I missing you
yo ja chin gun i sul ka
seng gang ma nu ro do
mi so ga
cham bo go ship da
chin gu ya

bi ga o nun
na ri ot ji
nan bi rul ma ju myo
got go i so so

su ju bun dut
gon ne ju don
ha yan bin
ni ru san
do mang cho ga dut
twi o ga don
gu so nyo nun
ji gum o di ye

ki nun man ni
ko sul ka
ne i rum gi ok hal ka
yu nan ni
do ma ri op don
na in de
I missing you
yo ja chin gun i sul ka
seng gang ma nu ro do
mi so ga
cham bo go ship da
chin gu ya

hok shi na do mo ru ge
ji na chin gon a nil ka
seng gak he bo ji man

a nya a nil ko ya
gu ro lil rob so
bo go shi pun chin gu ye ol gul
gi ok he..

o nu go se i sul ka
gu i rum bu lo bol ka
kun so ri ro we cho bo myon
dul lil ka
I missing you
ne seng ga gun he jul ka
seng gang ma nu ro do
mi so ga
cham bo go ship da
chin gu ya

i'll be missing you,
youre my friend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