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shabet (달샤벳) - Without You, I... 니가 없이 난...



gyol guk gu rin he o jo so
an nyong bo da do
say I love you
su ob shi ne be tot don
mal du ri
han sun gan sa ra jo ga

ja bat don so nun
cha ga wo jo so
ta tut ta mun no mu mo ro
ne ga mi a ne
da shi ja ba bwa do
no ye ma um do nal ma ga

ni ga ob shi nan sal su ob so
ni ga ob shi nan sal su ob so
ni ga ob shi nan sal su ob so
o ren shi ga ni hu lo
su mul swil i yu
no pu nin gol a ra
o tok he o tok he
ku ma ne ku ma ne

ni ga i so ya sal su i so
ni ga i so ya sal su i so
ni ga i so ya sal su i so
o re go li ji an ke
no da shi do ra
o gil nan kok ba re
o tok he o tok he
ku ma ne ku ma ne

hon ja o dun gi rul go ro
ni ga gu ja ri e i sul ka
ja ku man nun mu ri
hu lo ne ryo
ni mo su bi ob so jo

ja bat don so nun
cha ga wo jo so
ta tut ta mun no mu mo ro
ne ga mi a ne
da shi ja ba bwa do
no ye ma um do
nal ma ga

ni ga ob shi nan sal su ob so
ni ga ob shi nan sal su ob so
ni ga ob shi nan sal su ob so
o ren shi ga ni hu lo
su mul swil i yu
no pu nin gol a ra
o tok he o tok he
ku ma ne ku ma ne

ni ga i so ya sal su i so
ni ga i so ya sal su i so
ni ga i so ya sal su i so
o re go li ji an ke
no da shi do ra
o gil nan kok ba re
o tok he o tok he
ku ma ne ku ma ne

Every time you touch my soul
ne ga chat go in nun
sa ram no pu nin gol
I always think about
You~ oh nan

ni ga ob shi nan sal su ob so
ni ga ob shi nan sal su ob so
ni ga ob shi nan sal su ob so
o ren shi ga ni hu lo
su mul swil i yu
no pu nin gol a ra
o tok he o tok he
ku ma ne ku ma ne

ni ga i so ya sal su i so
ni ga i so ya sal su i so
ni ga i so ya sal su i so
o re go li ji an ke
no da shi do ra
o gil nan kok ba re
o tok he o tok he
ku ma ne ku ma n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