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k Chung Kang (백청강) - All Night



tonight tonight
tonight tonight
tonight tonight
tonight tonight

ku chi na ya hal
ku chi na ji ma ra ya hal
gi ok he ya hal g
i ok ha ji ma ra ya hal
story story story

ne ma me ja gun
ye gi ye gi ye gi
gu ro ke ho lo
nu gun gal
sa rang han jwe ro
o nu nu gu do
sa rang ha ji mo tan
jwe ro jwe ro jwe ro
ku chi om nun ma
story story story

why don't you luv tonight
all night tonight
i je nun nal wi he sa le
ja shi jag i ya
to un nun go ya
u know u know

why don't you luv tonight
all night tonight
do i sang du ryop ji a na
han sun gan i ya
ne ku mul an ko
fly high fly high
why don't you luv tonight

go bek he ya hal
go bek ha ji ma ra ya hal
a pa he ya hal
a pa ha ji ma ra ya hal
story story story

ne ma me ja gun
ye gi ye gi ye gi
gu ro ke ho lo
nu gun gal
sa rang han jwe ro
o nu nu gu do
sa rang ha ji mo tan
jwe ro jwe ro jwe ro
ku chi om nun ma
story story story

why don't you luv tonight
all night tonight
i je nun nal wi he sa le
ja shi jag i ya
to un nun go ya
u know u know

why don't you luv tonight
all night tonight
do i sang du ryop ji a na
han sun gan i ya
ne ku mul an ko
fly high fly high
why don't you luv tonight

nan no ha na
ma nul
no ma nul sa rang
ha ja na
gu nu gu do a nin
gu nu gu do dwel
su nob jan ni
dan no ha na
ma nul
no ma nul sa rang ha ja na
gu nu gu do a nin
non ne ma mul mo ru nun go ni

coz tonight
coz tonight
coz tonight
coz tonight

why don't you luv tonight
all night tonight
i je nun nal wi he sa le
ja shi jag i ya
to un nun go ya
u know u know

why don't you luv tonight
all night tonight
do i sang du ryop ji a na
han sun gan i ya
ne ku mul an ko
fly high fly high
why don't you luv tonigh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