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Kwon 조권 (2AM) - Who's Loving You Now



mmm.. oh oh..
oh.. oh yeah
oh.. oh

ol ma na tat tut tet don
no yon nun ji
i je ke dan nun nan
cham ba bo gat ji
there's no one like you

i mi da run so nul
ja bun no ji man
da shin nol ga jil sun ob sul
na ji man
there's no one like you

who's loving you now?
who's holding you tight?
a jik do ni mo su bi
gye sok ji wo ji ji
a na so nai
who's loving you now?
who's making you smile?
me i rul sul de do ob shi
da shi to ni ga
gung gum he ji ji
who's loving you now?

ja ku ni ga ne pya me
hu lo so
dak go da ka ne do
son myong he so
there's no one like you
no no no..
no ob shin sum do mo swil
na ra so
o tok he ne ga nol
i jul su i so?
someone like you

who's loving you now?
who's holding you tight?
a jik do ni mo su bi
gye sok ji wo ji ji
a na so nai
who's loving you now?
who's making you smile?
me i rul sul de do ob shi
da shi to ni ga
gung gum he ji ji
who's loving you now?
who's loving you now?
who's loving you now?
who's loving you now?

da mi ryon ob shi
je bal i jo
da ku chin go ya
gwen cha na jo
but nu nul ga mu myon
to o ru nun no

who's loving you now?
who's holding you tight?
a jik do ni mo su bi
gye sok ji wo ji ji
a na so nai
who's loving you now?
who's making you smile?
me i rul sul de do ob shi
da shi to ni ga
gung gum he ji ji
who's loving you now?
who's loving you now?
who's loving you now?
who's loving you now?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