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ISS (유키스) - Te Amo



amore love tonight
amore love tonight

non no mu
i gi jo gi ya
mo du nyo
ja ye jo gi ya oh~
te a mo
te a mo
te a mo

non no mu
chi myong jo gi ya
mo dun nam
ja ga jo gi ya oh~
te a mo
te a mo
te a mo

a mu do mo ru ge
na ye ge ma re jwo
a mu do mo ru ge
ne ma mul ba da jwo
a mu do mo ru ge
ne ge sok sa gyo jwo
amore love tonight
amore love tonight

a mu do mo ru ge
no ye pum a ne so
a mu do mo ru ge
ham ke ha go shi po
a mu do mo ru ge
nol gat go ship da go
amore love tonight
amore love love love
tonight

non no mu ja rit ja ri ye
no ye gu ip su rul
wo ne oh~
tu be so
tu be so
tu be so
na rul bul
ta o ru ge he
o jik nol
gan jo ri wo ne oh~
te a mo
te a mo
te a mo

gu re no ye
mom me ye
nuk de ga mo yo mo du
mong me
da nog shi na ga
ne ga bwa do
jom he
ni kot kok de
de nop ge nop ge
o la ga gi man he
gu nu gu do
son domot de cho da
bo ji do mo te
modu do do do do han
ni te do e twing gyo na
do do do do do ra bo ril
ji do mo la
na ye ge nun twing gi ji ma

a mu do mo ru ge
na ye ge ma re jwo
a mu do mo ru ge
ne ma mul ba da jwo
a mu do mo ru ge
ne ge sok sa gyo jwo
amore love tonight
amore love tonight

a mu do mo ru ge
no ye pum a ne so
a mu do mo ru ge
ham ke ha go shi po
a mu do mo ru ge
nol gat go ship da go
amore love tonight
amore love love love
tonight

amore love
amore love tonight

amore love
amore love tonight

a mu do mo ru ge
na ye ge ma re jwo
a mu do mo ru ge
ne ma mul ba da jwo
a mu do mo ru ge
ne ge sok sa gyo jwo
amore love tonight
amore love tonight

a mu do mo ru ge
no ye pum a ne so
a mu do mo ru ge
ham ke ha go shi po
a mu do mo ru ge
nol gat go ship da go
amore love tonight
amore love love love
tonigh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