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friend (보이프렌드) - One day 소나기



oh oh oh oh ... oh
oh oh oh oh-oh`

a mu ri o re dwe do
na nal su i so
han kyo ne bi wo dun ne mam
ga su mi a pa do
a jik a pa do
no lit ji mo ta go
to chat ge dwe

yet nal
ja gun nu ni jong mal
gwi yo wot don so nyo
wen ji gu yo pe so
no lyo sot don so nyon
jon nak ga myo cho mu ro
ma mi a pa bon
du a i..

o nul
ja gun nu ni yu nan
i bit na don a in
song nun so bi yu nan
i ye pot don a in
nu gu bo da ne gen
do ye pot don non
o di.. in ni

ne ge nun han pyo ne
dong hwa gat don
chu ok so ge
bi chi ba ren
yong hwa gat don
ji cho ga nun il sang e
han jul gi bi cho rom
gi o gul su cho ga nun
no ra nun bit cho rom
gu ten sa rang i mwon ji nun
mo la do
ma nyang jo wa so
we in ji nun mo la do
shi ga nul dwe do lil su i sul ka
a ni no rul da shi bol su i sul ka

o jo myon i rok ke do
nan pyo nam ob so
nol da mun bi ga ne ri myon
ga su mi du gun dwe
da shi du gun dwe
nol gi ok he ne go
to chat ge dwe

yet nal
ja gun nu ni jong mal
gwi yo wot don so nyo
wen ji gu yo pe so
no lyo sot don so nyon
jon nak ga myo cho mu ro
ma mi a pa bon
du a i..

o nul
ja gun nu ni yu nan
i bit na don a in
song nun so bi yu nan
i ye pot don a in
nu gu bo da ne gen
do ye pot don non
o di.. in ni

on je na no ye ge nam
ja da un mo sum man
bo yo ju go shi po so
so me i rul pyon ji do
so ne ryo ga myo
gi po ha nun
sang sang e
hon ja bam sen ji do
bol so su ship bon
no e ge gon ne
ju ryo het don pyon ji do
a jik do ju mo ni so ge
man ji jak go ri myo
sa ra jo bo rin no rul
gu ri myo do ra ol ji
mo ru nun no rul bu ru myo

yet nal
dung gun bo ri burk ke
su ju bot don so nyo
wen ji hul gyo bo myo ut go
it don so nyon
sa jin so ge
mom chwo so gu tel
gan jik han du a i

o nul
bi rul ta go yu nan i gu ri
un no nun
mun duk to o la wa ut ge
ha nun no nun
nu gu bo da ne gen tuk byol
het don non
o di.. in ni

Nothing on ~~?
Nothing on ~~?

Nothing on ~~?
Nothing on ~~?

Nothing on ~~?
Nothing on ~~?

na na na na..
na na na.. na na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