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ZZ (버즈) - My Heart Is Crying 가슴이 운다



ne u jul de nun
ja shin ga me u ro so
ja lan
ja jon shi me
to u ro so

swip ge
da ga on nol
ga byop ge
seng gak he so
gu re so nol
rul jap ji mo te so

nan jong mal
ol ma na ba bo ga tun ji
no ta wi ga
do de che mwo ra go
na ob shin an dwen da
myo chil mot ga so
do ra on da
cha lan jon hwal
pa bo i so so

sa rang he no
a ni myon ne ga
an dwe
no rul u lyot don
nan nam ja do
a ni ya

u nun ge mwon ji do
mo lat don
na ye ga sum so ge
to nun mu ri
cha hu lo nom chin da

an nyong ul mo gi nun
no rul da gu chi myon so
to tu jong i ra
hwa man ne so so

nan jong mal
ol ma na mot nan
no min ji
no ta wi ga
do de che mwo nya go
no ob shi gwen chan ta
ol ma ji na myon
i cho jin da
ja lan chong man
ha go i so so

sa rang he
no a ni myon ne ga
an dwe
no rul u lyot don
nan nam ja do
a ni ya

u nun ge mwon ji do
mo lat don
na ye i ga su me
to nun mu ri
cha hu lo nom chin da

da shi do ra wa
ne ga do ja ral ke
to da shi nun
no rul li ji a nul ke
hang sang do ra jo ga do
ne ge mon jo
u so ju wot don
no mu ye pun
no yot ja na
do ra wa jwo..

mi a ne
gu ri go no rul
sa rang he

ni ga ob su myon
nan nam ja do
a ni ya
sa rang i mwon ji do
mo lat don
na ye i ga su me
i sa rang i
cha hu lo nom chin da

kut do ob shi
sa rang han d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