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Bo Kyung (김보경) and Shayne (셰인) - What Have You Done To Me 내게 무슨짓을 한 거야



o nu nal
ta su han he
sal bi chu don nal
san so ga chi
ne ge da ga wa
sa rang ul an ki go
to na gan oh..

o nul nan
no ye gi o ge
ja mul sol chi myon
ne chu ok so ge
ni ga seng gang na
mo du bu ji rom nun
i rin gol hoo..

i ron seng gak ha da
mi a na da ga
so gu ron hwa ga na
jong ma ri ya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ne ma mul ni ga mwo ra ra

gu ro ni je bal
ne gyo tul to na ga
gu ron ma ri ra go
da ji bo chi wo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i je nun da ji u le

mam cho rom
swip ji a na gwe ro ul pu nya
(non) ne ma mul
o tok he hal gon de?
i mi ju che mot hal
i rin gol oh..

sa rang un
da shi do ra
on da don gu mal
I don't believe
ni seng gak pu nya
ne ge mu sun
ji sul han go ya oh..

i ron seng gak ha da
mi a na da ga
so gu ron hwa ga na
jong ma ri ya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ne ma mul ni ga mwo ra ra

gu ro ni je bal
ne gyo tul to na ga
gu ron ma ri ra go
da ji bo chi wo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i je nun da ji u le

oh.. uh wo uh
wo..

i ron ma lo ne ge
mi a na da go
mal ha nun na in gol
o tok he he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ne ma mul to na tun gol

gu ro ni je bal
na rul to na ji ma
i je nun ma ral ke
nol sa rang he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we need to have a talk baby
ni a ne wa ju gen ni

dont wanna let you
coz ive been missing all this time
i miss you so much
so come back to me
come back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