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tleman's Dignity (신사의 품격) OST - Love... What To Do 사랑...어떡하나요 (Yangpa)




gap ja gi
po bun nun
jo so na gi cho rom
nal hum pok
jot ge
man dun sa ram

gap ja gi
gu rok ke
ne ho rak do ob shi
ne ma mul
hum cho
bo rin sa ram

gu sa ram ul mi
ro nel su om ne yo
han go rum do kom
jak an ne yo
ne a ne so kok
nip cho rom
ja ra ne yo

su cho ga gil ba re yo
su cho ga nun
jo ba ram.. cho rom
gi ok jo cha na ma it ji a nul
man kum
gu jo ut gi ma ne yo
ul ji an ki ro we yo
u ri..
sa jin han jang nam gi ji
ma ra yo
chu ok man dul ji an ki
ro he yo

gap ja gi jong ma lo
gu rol ka bwa ga sum to li ge
ha nun
na pun sa ram

gu sa ram mi na
rul ut gil han ne yo
gu sa ram i tat tut ha ne yo
gu sa ram i ne ha ru ga
dwe ga ne yo

su cho ga gil ba re yo
su cho ga nun
jo ba ram.. cho rom
gi ok jo cha na ma it ji a nul
man kum
gu jo ut gi ma ne yo
ul ji an ki ro we yo
u ri..
sa jin han jang nam gi ji
ma ra yo
chu ok man dul ji an ki
ro he yo u ri nun
la.. la..

sa rang ha ji ma ra yo
sa rang ha ji
an ke he.. jwo yo
cho um cho rom
na pu ge nal de he
jwo yo
sa rang ha ji ma ra yo
sa rang ha ji an ke he
jwo yo
i jen gu de seng gang
ma nu ro do
mi chi do rok heng bok he
jo bo rin
sa rang o tok ha na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