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NAME (마이네임) - Replay




bo go ship dan mal do
mo tet da (mo tet da)
mi a na dan mal do
mo tet da (mo tet da)
i rok he swip ge he o jil
ju run mo lat da
(ju run mo lat da)

i je nun
ne gyo te nun ob ji man
(ne gyo te nob ji man)
ne ga jul gyo
bu ru don
gu me lo di man
ne gwit ga ye
ja ku mem do nun de

ja bu ryo hal su rok
mo ro jin da
mo ri so ge jom jom
i cho jin da
yeye yeye ye
mem do nun
melody in my head

e so bo ryo he do
so yong op da
ga sum so ge jom jom
sa ra jin da
yeye yeye ye
mem do nun
melody in my head

han bon man do
replay replay replay
han bon man do ne ge ro

i rok he swip ge
ni ga nal to na gal
ju run jong mal
mo la so
no om nun
ha ru nun gil go nan
nun mu ri cha o la so
gu re do cham jo wa so
no wa ham ke
han gu shi gan dul
gu ten we
mo la sul ka
na rul hyang han ne ma mul

jap go shi po do
non jom jom
mo ro jo ga
(o di ron ga)
mo ri sok ne ol gu ri
jom jom
ji wo jin da
(i cho jin da)
ne so nul jap go
dut don
gu me lo di
ga du lyo
ha ru e do myot bon
shi gi na mo ri wa
ga su me u li go
nal to u lyo
melody in my head
melody in my heart

ja bu ryo hal su rok
mo ro jin da
mo ri so ge jom jom
i cho jin da
yeye yeye ye
mem do nun
melody in my head

e so bo ryo he do
so yong op da
ga sum so ge jom jom
sa ra jin da
yeye yeye ye
mem do nun
melody in my head

han bon man do

gu me lo di ga
gu me lo di ga
ne mo ri so ge
mom chu ji ga
an nun da
a mu ri ji u ryo go he do
an dwen da

ja bu ryo hal su rok
mo ro jin da
mo ri so ge jom jom
i cho jin da
yeye yeye ye
mem do nun
melody in my head

e so bo ryo he do
so yong op da
ga sum so ge jom jom
sa ra jin da
yeye yeye ye
mem do nun
melody in my head

han bon man do
replay replay replay
han bon man do ne ge ro

Repla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