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투애니원) - Be Mine



[minzy]
non
on je na nul chak gap ji man
ne ge ma rul a ki ji man
nan a ra
no ye ma um e
so gam chu ryo ha ji ma

[cl]
i jen o ret dong an
sum gyon on
jin shim ul bo yo jwo
da it nun gu de ro
ne ge o jik na pun i ra go

[dara]
all i wanna do is
just be with you
shi ga ni ji na ga do
dont fade away

[minzy]
hold on
to this moment
this is what
i’ve been waiting

[bom]
so just shut up and be mine
do i sang gi da ri ji ma
so ri op shi wat da ga
ga nun ge sa rang i ya
i de ro sa ra jil ka nan
no mu tu ryo wo

[cl]
so just shut up and be mine
yo gi ni a pe it ja na
do nun mang so ri ji ma
ji gum ne so nul ja bwa
we’ll make it through anything
you’re the one i’ve been

[dara]
all i wanna do is just be with you
shi ga ni ji na ga do
dont fade away

[minzy]
hold on
to this moment
this is what i’ve been waiting

[bom]
so just shut up and be mine
do i sang gi da ri ji ma
so ri op shi wat da ga
ga nun ge sa rang i ya
i de ro sa ra jil ka nan
no mu tu ryo wo

[cl]
so just shut up and be mine
yo gi ni a pe it ja na
do nun mang so ri ji ma
ji gum ne so nul ja bwa
we’ll make it through anything
you’re the one i’ve been

[bom]
waiting for
so long so long
so long so long
wanna be in your arms
your arms
waiting for so long
so long so long
nan no re jom bu to
kum kwo wat da go

[minzy]
pa ran ha nul a re
ja yu rop ge
na nun se cho rom
jo no pi mo li
ga go shi po
no man i so jun da myon

[bom]
so just shut up and be mine
do i sang gi da ri ji ma
so ri op shi wat da ga
ga nun ge sa rang i ya
i de ro sa ra jil ka nan
no mu tu ryo wo

[cl]
so just shut up and be mine
yo gi ni a pe it ja na
do nun mang so ri ji ma
ji gum ne so nul ja bwa
we’ll make it through anything
you’re the one i’ve been
waiting for
so long so long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