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un (제이준) - Just Cry그냥 울어



bam ha nu rul cho da bo ni
ne ol gul we seng gang na ni
ne ga su man a pu ge (no to na bo ri go)
o nul bam mi (no mu so gul po jo)
jam i a nwa
I just cry

mi wo jo mi wo jo
ni ga ji wo jo ji wo jo
him gyo wo jo gyo wo jo
na sa ra ga nun ge
mi wo jo mi wo jo
ni ga ji wo jo ji wo jo
him gyo wo jo gyo wo jo
it go shi po so

sa ra ga nun i yu rul
jal mo ru ge so
no wa he o jin dwi ro
(no mal gon da gu de ron de)
to na gan i yu rul jal mo ru ge so
na o tok he
i jen o tok he

ul go shi pul ten gu nyang u ro
mang so ri ji mal go
chang pi ha ji a na
ul go shi pul ten gu nyang u ro
nol i jul te ka ji
shi won hal te ka ji
I just cry I just cry I just cry
ne ma mi do a pa wa
I just cry I just cry I just cry
i jen nol it go shi po

cho men ni ga ju gul man kum
mi wot don gon sa shi ri ya
i byol jum i ya mwo
gi kot he bwa ya
myo chir i ya
ha don ne ga no te mu ne I just cry
(do nun nan cham ji a nu le
e so nol ji u ji nun a nul ke)
o jo ge so i ron nal
no ro i nan sul pum ma jo
jo hun nal

mi wo jo mi wo jo
ni ga ji wo jo ji wo jo
him gyo wo jo gyo wo jo
na sa ra ga nun ge
mi wo jo mi wo jo
ni ga ji wo jo ji wo jo
him gyo wo jo gyo wo jo
it go shi po so

ul go shi pul ten gu nyang u ro
mang so ri ji mal go
chang pi ha ji a na
ul go shi pul ten gu nyang u ro
nol i jul te ka ji
shi won hal te ka ji
I just cry I just cry I just cry
ne ma mi do a pa wa
I just cry I just cry I just cry
i jen nol it go shi po

no wa nan kut nan nun de
non to na ga nun de
i mi u rin na min de
we we we we
nal to na ga nun ji
mo la so

ul go shi pul ten gu nyang u ro
mang so ri ji mal go
chang pi ha ji a na
ul go shi pul ten gu nyang u ro
nol i jul te ka ji
shi won hal te ka ji
I just cry I just cry I just cry
ne ma mi do a pa wa
I just cry I just cry I just cry
i jen nol it go shi p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