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shabet (달샤벳) - Love Shake




baby~ don't let me stop!
you
oh! luv me!
ah-ah ah ah
don't stop!

du gun du gun
han su pu nul to so
ne mam so ge
hwi hwi jo o no ko
so le im ban ha go
to lim ban
jok dang hi so ko
pu ri myon it's ok
(it looks so cool!)

i go i go no mu
dal kom he
mat bo gi do jo ne pa jil
got ga te
whipping cream gwa ga tun
ne sa rang
no rul wi he jun bi han gol

shake it love
shake it shake it shake it shake it love
na ye ma me da ga wa so
dal kom ma ge
so ko ju le?
no wa ne
sa rang ul ha na ro

shake it love
shake it shake it shake it shake it love
na ye ma me du ro wa so
dal kom ma ge
ma syo ju le?
nol wi he
jun bi han ne sa rang ul

yeah~
i wanna love shake love
sweet han sa rang ul
gu re no
han bon du bon
to ja ku ja ku
hun dul da ga jong mal
jung dok dwe yo
i ro ke yo,
hey listen boy!
sya ru ru ru nong
nun dan ma lya um~

shi won na ge
o lin nun mul de shin
gi mak ki ge
pal gan ki su rul jwo
o re du myon
sang hal ji mo la
no ha ru pa li ne ma mul
ga jo ga
(it looks so good!)

be ta la do che gim
mot jo nan
men nal men nal
na man chat ge
dwel te ni
strawberry ga tun
ne sa rang
no rul wi he jun bi dwen na

shake it love
shake it shake it shake it shake it love
na ye ma me da ga wa so
dal kom ma ge
so ko ju le?
no wa ne
sa rang ul ha na ro

shake it love
shake it shake it shake it shake it love
na ye ma me du ro wa so
dal kom ma ge
ma syo ju le?
nol wi he
jun bi han ne sa rang ul

na nun jong mal
so jung he
ni ga so jung he
na nun only only u
nan nan nan
nol sa rang he

shake it love
shake it shake it shake it shake it love
na ye ma me da ga wa so
dal kom ma ge
so ko ju le?
no wa ne
sa rang ul ha na ro

shake it love
shake it shake it shake it shake it love
na ye ma me du ro wa so
dal kom ma ge
ma syo ju le?
nol wi he
jun bi han ne sa rang u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