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ctroboyz (일렉트로보이즈) - Imma Take You Home 데려다줄게




Why U tryna go home so quick
Ya know I just wanna spend more time with you
and I'll make sure u get home safe, aight?

Hook)
ne ga kok de ryo na jul ke
ji be kok de ryo da jul ke o
gu ro ni gan da nun
ma run ha ji ma ra jwo
ja ku no shi gye man bo ji
ma ra jwo
de ryo da jul ke yo
ji be kok de ryo da jul ke yo
non no mu
i pun i ka
ba kun o du u ni ka
he ga to o ru myon kok
de ryo da jul ke

Rap lyric A)
ba mi no mu nu jot ja na ha..
yo jum yo ja hon ja bam gi run no mu
wi hom ha ja na
ma nyak mu sun i ri seng gin da myon
hok shi na ba ba ri men pyon te ga
gu del dop chin da myon

o to ke ji be hon ja
ga ryo go gu re no
ja ku gu ro myon na u u re
non ne ko, chon sa bo da ye po
nol hon ja bo ne gin bu ran he..
nol no ri nun sa nyang ku ni ma na
ji kyo jul ge pretty mama
go ri wa shi ga nun sang gwa nob shi nan
no ma ne kot ga ma

Hook)
ne ga kok de ryo na jul ke
ji be kok de ryo da jul ke o
gu ro ni gan da nun
ma run ha ji ma ra jwo
ja ku no shi gye man bo ji
ma ra jwo
de ryo da jul ke yo
ji be kok de ryo da jul ke yo
non no mu
i pun i ka
ba kun o du u ni ka
he ga to o ru myon kok
de ryo da jul ke

Rap lyric B)
no man bo myon byo rul bo nun got ga ta
u make me u la la
no e ge ko cho su ni ka
ne ma me ko chi ni ka
just call my name
on je dun nol ji kyo jul ke

ko ma a ga shi we gu ri ba pa
nan jol de na pun op pa
a ni ni ka
nal mi do jwo son do
an ja bul te ni ka
nan ni ga wo nal te ka ji no rul ju uk
ji kyo jul ko ya
gu del jen tul ha ge
bo ne jul ko ya

Hook)
ne ga kok de ryo na jul ke
ji be kok de ryo da jul ke o
gu ro ni gan da nun
ma run ha ji ma ra jwo
ja ku no shi gye man bo ji
ma ra jwo
de ryo da jul ke yo
ji be kok de ryo da jul ke yo
non no mu i pu ni ka
ba kun o du u ni ka
he ga to o ru myon kok
de ryo da jul ke

Bridge)
ga chi ko pi han jan man
he tul te ka ji man
na ri jom chup ji man
gu de wa ham ke ra myon
chot cha ol te ka ji man
nol jo wa ha ji man
ta kyog ki ka ji man

na jong mal i ron na
sal ji ge so yo
ni ip su ri
no mu na do dal kom me so
o nul cha nun du ko ga ya ge so yo
ni hyang gi e i mi na chwi he
bo ryo so yo

Hook)
ne ga kok de ryo na jul ke
ji be kok de ryo da jul ke o
gu ro ni gan da nun
ma run ha ji ma ra jwo
ja ku no shi gye man bo ji
ma ra jwo
de ryo da jul ke yo
ji be kok de ryo da jul ke yo
non no mu
i pun i ka
ba kun o du u ni ka
he ga to o ru myon kok
de ryo da jul 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