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Will (케이윌) - We Never Go Alone 지금처럼



cho um nol man nat don gu nal
ooh
u su myon in sa het ji man
yeah
sa shil jam shi mo mul da
su chil i nyon il ko ra
mit go shi pon nun ji mo la

gu ten nu gu do mit ji
mo tet don na hal
o ren shi gan nyo pe so
ji kyo jun nol oh..
o nu se jo gum shik
su myo du ro
ne ma u mul yol go
we rop ji a nul
su it do rok
ham ke he jun no

we never go a..lone
i de ro yong.. won hi
ni ga yo pe i so so
him du nun shi ga nul
i gyo nel su i so ho..
ji gum cho rom ja bun so
nul no op shi mal go
we never go alone

m.. yea yeah..

gu ten no do mo la sul kol
mm..
u ri ham ke hal ko ran gol
yeah..
ga kum ne ga mi wo so
u rin nyo gi ka ji ra go
nun mul rul yo sul ji mo la

ne ga sum so ge
me cho in nun no ho..
no ye nun mul so ge
bon jo in nun na oh..
su ma nun ye gi du run
so ro ye..
mi du mul man dul go
him dun ot don shi gan
gyo te so..
ham ke he jun no

we never go a..lone
i de ro yong.. won hi
ni ga yo pe i so so
him du nun shi ga nul
i gyo nel su i so ho..
ji gum cho rom ja bun so
nul no op shi mal go
we never go alone

hon ja so nol su
op so so
nal mi do jun
nal i ku ro jun
ni ga i so ga nun ge so
ji cho ul go ship don nal do
nul gyo te i so so
u sul su i so so

we never go a..lone
i de ro yong.. won hi
ni ga yo pe i so so
o du un i gi rul
he cho gal su i so
ji gum cho rom ja bun so
nul no op shi mal go
we never go alone
yeah..
m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