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yfriend (보이프렌드) - Wonderful Girl 완전한 여인



na wo le chot nu ne
ba nan jo gi ob so
i got jo got je nun ge
chwi mi in nam ja

gun de ne ga we i ro
nun ji mo ru ge so
dang shi ne nun dong
ja en ma ryo gi i so

yo dong chi nun gong gi,
su lon gi nun ne mam
i je kot mom chwo it don
na rul um ji gyo
heng bok han go tong e
jo nyul ha nun ne mam
gu de yo ba da jwo yo

ne ma me gyol shi mi sot da
a a a a
shim jang i shi ki nun de ro
o o o o
nan i mi ne ga a ni jo
o u u u
dang shi ni won ha nun
jon bu rul da mat chul ge
he jul ke
wan jon han yo i na.

dang shin gwa na sa i
got ja bul su ob shi
se rop ge sa hin
(gu gam jong ul)
na o ji ham ni ka.
mom i i ku nun de ro
ga myon dwem ni ka

go su rul su op ge
ja ku man i ku lyo
o tok he sol myong hal
su om nun stress
gu de ran ba da en nan
mo mul don jo so oh.
sum swil su ob so do
nan i ge jo hun gol

yo dong chi nun gong gi,
su lon gi nun ne mam
i je kot bo ji mo tan
se sang ul bwa so
heng bok han go tong e
jo nyul ha nun ne mam
nan byong i gi po jo so

ne ma me gyol shi mi sot da
a a a a
shim jang i shi ki nun de ro
o o o o
nan i mi ne ga a ni jo
o u u u
dang shi ni won ha nun
jon bu rul da mat chul ge
he jul ke
wan jon han yo i na.

dang shin ne gu
Perfect style e
yong ho nul pet gin du tan
hwang ho ran gi pun ne
i je nun go tong do
heng bok he nan
i mi ne go shi
a nin dut ha gi e

huk be gi dwen
ne se gye
nun gu de chu ryon e
i rok he son myong han se
gul dwe chat ge dwet jo
na rul ga jo ga yo
na rul ga dwo jwo yo
dang shi ni man dun se sang
e..

o o o tok he
na sun nan yang i
dwe so yo o o tok he
nan gu de mal man
du ro yo o o tok he
jo ba jin na ye shi son
gwen cha na
dang shin man
bo myon dwe

ja me so ke bo ni
shi ga nun mom chot go
se sang en u ri
dul man nam gyo jo it go
i go shi ji gu ga
a ni ra do
gwen cha na

..wan jon han yo i n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