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Monster



o ren ma ni ya
mot bon sa i
gu den ol gu ri
jo wa bo yo
ye po jot da
non hang sang
ne nu nen won he
gwa bo yo
gun de o nul ta ra jo gum
da la bo yo
yu na ni mwon ga do
cha ga wo bo yo
na rul bo nun nun bi chi
dong jong e ga duk
cha i so ne a pe so nan
ja ga bo yo

gwen cha nun
chok ge so de hwa
ju je rul ba kwo bo ryo
mut go shi pun
ma run ma nun de non
tak ja la bo ryo
ne gin mo rin cha lang go ryo
ne bo rul te ri gon
su cho ji na

dwi do ra son got
jang ga bo ryo yo
ki so nol ja bu myon
u su wo ji na

a mu mal do
to o ru ji an cho
tol myon so no
nan du bal jak dwi ro
i jen
ne ga mu sop
dan gu mal
nal me chi ge ha nun
no ran dal

i love you baby
i'm not a monster
non al ja na
ye jon ne mo su bul
shi ga ni ji na myon
sa ra jo bo ril ten de
gu te nal ten de baby

i need you
baby i'm not a monster
nal al ja na
i rok he ga ji ma
no ma jo bo ri myon
nan ju go bo ril ten de
i'm not a monster

mu sun i ri i
so do yong won ha ja go
sul pul te do
gi pul te do
kut ka ji ha ja go

you don't say that tomorrow
o nu ri ma ji ma gin
got cho rom
sa rang ha ja go

yo!
no om nun sar mun
jong shi nyong say..
se sang gwa dan jol
dwe dol ji gyong i ya
no ran jon je nun go jil pyong
shi ryo ne yon sok
ma um sok mi ryo ni ya

se sang sa ram du ri
ne ge do lin dung
mo dun go shi be be
ko yo it don nun cho ri dul
ne ge ga jang kun
a pu mun
(a pu mun )
ne ga gu dul ga ta
jot dan got pun

i love you baby
i'm not a monster
non al ja na
ye jon ne mo su bul
shi ga ni ji na myon
sa ra jo bo ril ten de
gu te nal ten de baby

i need you
baby i'm not a monster
nal al ja na
i rok he ga ji ma
no ma jo bo ri myon
nan ju go bo ril ten de
i'm not a monster

ga ji ma ga ji ma
ga ji ma
to na ji ma ra
ha ji ma ha ji ma
ha ji ma
no gat ji a na
mo ro jin che ro
sa rang un
go lo jin che ro

chat ji ma chat ji ma
chat ji ma
nal chat ji ma ra
ma ji mak ma ji mak
ma jimak
ne a pe so in nun
ne mo su bul
gi ok he jwo
nal it ji
ma.. ra. jwo..

i love you baby
i'm not a monster
non al ja na
ye jon ne mo su bul
shi ga ni ji na myon
sa ra jo bo ril ten de
gu te nal ten de baby

i need you
baby i'm not a monster
nal al ja na
i rok he ga ji ma
no ma jo bo ri myon
nan ju go bo ril ten de
i'm not a monster

i think i’m sick
i think i’m sick
i think i’m sick
i think i’m sick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