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 Kwon 조권 (2AM) - Heaven



we na man ne go lo
mot ha nun ji
i byo re sang cho ro
a pun ji

na rul wi ro ha go
a kil sa ram
gu sa ram jong mal
o di ye in nun ji

men nal
ga tun nu ki me
nam ja dul
to a mu gi de
om nun man nam dul
nu ga nal jom ko ne ju gi rul
men nal
bi ron na bwa nu gun ga
i ron nal
gam dong shi kyo ju gi rul

o nu se na do mo ru ge
ni gyo tu ro ku lyo ga
bul bi chul chat nun
bam be ga ta
gi pum ma ni in nun go sul
chon gu gi ra hal ko myon
ni gyo te in nun ji
gum i heaven

mo dun a pum i da mo li
da ra na
sar me gi pum i
ga duk cha
jol byok wi ye da ri
chon sa du re na re
heng bo ge de ryo ga ri
with love, chon gu gi
o di nya myon
and we get one step closer to heaven
oh..
and we get one step closer to heaven

we ne bo ryo dwon nya go
won mang he so
ga chi in nun ji gum i heng bok he so
take a leave with faith
na i je a ro
o jik no ma ni ne
sar mi ran gol

wen ji
ke jil got man ga tun me i ri
mom chwo ji ji an nun
gu ron tol li mi
Utopia rul myo sa hang u rim
wen ji gwa bun ha gi man
han sa rang
gu sa rang
kok me i rul bo dap hal ke

o nu se na do mo ru ge
ni gyo tu ro ku lyo ga
bul bi chul chat nun
bam be ga ta
gi pum ma ni in nun go sul
chon gu gi ra hal ko myon
ni gyo te in nun ji
gum i heaven

mo dun a pum i da mo li
da ra na
sar me gi pum i
ga duk cha
jol byok wi ye da ri
chon sa du re na re
heng bo ge de ryo ga ri
with love,
chon gu gi o di nya myon

and we get one step closer to heaven
oh
and we get one step closer to heaven

and we get one step closer to heaven

and we get one step closer to heaven

myu jik ma su t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