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NAME (마이네임) - Hello and Goodbye




hello & goodbye

ot jo da u ri ga
i rok he dwen nun ji
mo du ga tok ga tun gol
wanna back to me
na do cham ba bo cho rom
want u back

o nul do o je cho rom
need u babe
no bo da ne ga do
gwen chan ke ji
ne ji do i sang i don't wanna
back to me
na ob shi jal sa ni
o tok he ji ne ni
jo gu mun gung gu me jo
baby

think about me girl (no~),
but i don't think about u girl
ja ku hi mi he jo ga nun
tu go wot don sa rang a baby
somebody tell me bout u girl
gu rol te ma da a pun gol
man i a pa do
gu re do you are my girl

hello & goodbye
man na myon
he o ji mun in nun bop
hello & goodbye
a pa do jam kan i myon
gwen cha na
o ba ha ji ma
na ob shi sa ra
gal su it ja na
i promise u,
i'll give up to u my girl
baby hello & goodbye

no ob shin ha ru jong il
ne nu ne nun mu ri go yo
na ob shi
an dwen da myon so
we no nun dun gul do lyo
a jik do ni ga bo yo
nu nul ga ma do
ni hyang gi nun ga su me
na ma so ni ga to na ga do

you are my girl
ni ga ne gyo te ob so do
na rit go da run nam ja
man na da shi
sa rang han de do
only you my love
its you
nal bit chu nun
spotlight
han bon do nal bi chwo jwo
hello & goodbye

think about me girl
gu rol te mada
a pun gol
man i a pa do
gu re do you are my girl

hello & goodbye
man na myon
he o ji mun in nun bop
hello & goodbye
a pa do jam kan i myon
gwen cha na
o ba ha ji ma
na ob shi sa ra
gal su it ja na
i promise u,
i'll give up to u my girl
baby hello & goodbye

hu hwe nun
a mu ri pa la
do nu nun de
sa rang un
i rok he u ril
to nan nun de
ok ji ro do ri kyo bwat ja
a mu so yong ob ja na
baby please say goodbye
say good bye

hello & goodbye
man na myon
he o ji mun in nun bop
hello & goodbye
a pa do jam kan i myon
gwen cha na
o ba ha ji ma
na ob shi sa ra
gal su it ja na
i promise u,
i'll give up to u my girl
baby hello & goodbye

say goodby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