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 Girls (원더걸스) - Girlfriend




ja go i son na bwa
ke wot da myon mi an he
hal ma ri i sot don gon a nya
na ni mok so ri ga
dut go shi po so

a ra i ro man
dwen dan gol
u rin i mi
kut nat dan gol
gu re do jam shi man
a ju jam shi man
i rok he i so ju le

I'm with my girlfriend right now
mit gi ji ga a na
ji gum no
yo ja ching gu ra
han ge ma ja
jin shi mi ni
gu rol ri ga ob ja na

She is your girlfriend right now
ji gum gu nyo do
dut go in ni
na ga tun go a mu u i mi op da
go no ma ra ni
jin shi mil ri ob ja na
don't lie

na do mi cho so
na dap ji a na so
pyong so yo sum
hal su ob sul pa bo
ji su re so
gu re do non
mol jong it ja na
je jong shi nyot ja na
cha ra ri bat ji a na
sum dwet ja na
gu rok he jam dul
su i sot ja na

I'm with my girlfriend right now
mit gi ji ga a na
ji gum no
yo ja ching gu ra
han ge ma ja
jin shi mi ni
gu rol ri ga ob ja na

She is your girlfriend right now
ji gum gu nyo do
dut go in ni
na ga tun go a mu u i mi op da
go no ma ra ni
jin shi mil ri ob ja na
don't lie

She is your girlfriend
I was your girlfriend?
dut go shi pun gon
gu ge a nya
mal an he do a ra
i ro ke ji na myon
ku chin go ya?
a mu ro chi a nun ko ya?
gu go lo
dwen ko ya?

Baby don't lie
nal sa rang het don
go nal it nun go
a mu got do a ni ge
dwe nun go
non gu ge swi wo?
gu rok ke pi wo?
nal ji wo?
gu re mi chot don go ra he
nol a jik it ji mo te
ho so ri han go ra he
ne i ri myon gi ok do
an nal ten de

I'm with my girlfriend right now
mit gi ji ga a na
ji gum no
yo ja ching gu ra
han ge ma ja
jin shi mi ni
gu rol ri ga ob ja na

She is your girlfriend right now
ji gum gu nyo do
dut go in ni
na ga tun go a mu u i mi op da
go no ma ra ni
jin shi mil ri ob ja na
don't lie

don't li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