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eesung & Lee Seung Woo (Soulstar) - Would I Catch A Cold 감기라도 걸릴까




bo go shi po
mot cham ge so
ha ru i tul
sa hul ji na do

jon hwa rul hal ka
jip ba pe gal ka
i byor i ran gon
op don got cho rom

Rap)
gu re
gu den gu re son na bwa
ne ga a pu myon
dan su me
da lyo wa ju go
ne ga cha ju myon
ga su me
an gyo wa ju go
non nal hyang he twi go
nan je ja ri e so swi go

gu ten ne ga mi cho i so
chak ga ge
pa jon na shi po
ni ga ne ma u me so jun
sa rang i ran gul shi rul
an shim mi ra go
il go so
no ra nun ko chi
na mo ru ge
ne ga sum e so po pyo
da run ga sum u ro
orm gyo jil dong an

gam gi ra do go lil ka
o di ra do a pul ka
gu re ya ji ni ga da shi
do ra o ji a nul ka

na rul mi wo ha ji ma
na rul i jo ka ji ma
gu nu gu bo da
no ha na man
sa rang han dan ma ri ya
oh ho. ooh.. na..
oooh

o nul do nan
nun mu ri na
su mul ha go
ne shi gan dong an

Rap)
nol da shi
bo gi jon ka ji
nun mu lo mo du hu ryo
bo i get ji
ba ro ji gum dang jang
mwol hal su it ge so

ja ral su in nun gon
u nun got cho rom

gam gi ra do go lil ka
o di ra do a pul ka
gu re ya ji ni ga da shi
do ra o ji a nul ka

na rul mi wo ha ji ma
na rul i jo ka ji ma
gu nu gu bo da
no ha na man
sa rang han dan ma ri ya

o di rul ga dun ji
mu o sul ha dun ji
sum so ri ma jo jak ge ne
ni ga nal bu ru nun gol
no chil ka bwa..

gu re no rul
i rok ke
gi da ri go it ja na

Rap)
mu nu lyol go
jam du nun sup gwan
nol dal mun sa ra me o ke
rul but jam nun sup gwan
i byo ri an nyong i ran
ni mok so ri ga ne ge
jun sup gwan
nol gi da ri da
mi chi nun ge mon jo il ka
mi chin ch ero
gi da ri nun ge mon jo il ka
ni ga ne mo dun gol it nun ge
mon jo il got gatda

gam gi ra do go lil ka
o di ra do a pul ka
gu re ya ji ni ga da shi
do ra o ji a nul ka

na rul mi wo ha ji ma
na rul i jo ka ji ma
gu nu gu bo da
no ha na man
sa rang han dan ma ri ya

sa rang he.. no ma nul
sa rang he.. no ma nul
ooh~o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