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A (미쓰에이) - Breathe






no te me jak ku man
ne ga su mi
no te me jak ku man
ne mo mi
ni ga nal bol te ma da,
ni seng gak hal te ma da
no te me jak ku man
ne ga su mi

no oh no oh
no oh oh
I can’t breathe
no oh no oh no oh oh
I can’t breathe
no oh no oh no oh oh
I can’t breathe
no oh no oh
no oh oh oh oh

Boy you look so fine,
o jom no mu mot jo
an bo nun chok he bo ji man,
ja ku man nu nul ma cho
nan i rom cho gi ob nun de
no e ge ba jo so
ni seng gak man ha go i so,
nal gu he jwo o so

(jak sa rang un nan
ha gi shi run de)
ma rul hae bol ka
(no do nal joha
hal got ga tun de)
yong gi rul ne so
go bek he bol ka (yeah)
shil da myon
o jo na (yeah)
i roh ke gi da ri da
mi chi ge so

no te me jak ku man
ne ga su mi
no te me jak ku man
ne mo mi
ni ga nal bol te ma da,
ni seng gak hal te ma da
no te me jak ku man
ne ga su mi

o nu run nan kok (kkok)
go be kul ha go ya
mal go ra go
I’m gonna let you know,
baby I will let you know
seng gak ha da ga do
no man na ta na myon momi
da shi gu do bo ri go
hal ma run i jo bo ri go oh

(jak sa rang un nan
ha gi shi run de)
ma rul hae bol ka
(no do nal joha
hal got ga tun de)
yong gi rul ne so
go bek he bol ka (yeah)
shil da myon
o jo na (yeah)
i roh ke gi da ri da
mi chi ge so

no te me jak ku man
ne ga su mi
no te me jak ku man
ne mo mi
ni ga nal bol te ma da,
ni seng gak hal te ma da
no te me jak ku man
ne ga su mi

no oh no oh
no oh oh
I can’t breathe
no oh no oh no oh oh
I can’t breathe
no oh no oh no oh oh
I can’t breathe
no oh no oh
no oh oh oh oh

nu ni ma ju chil te ma da,
shim jang i jam shi
mom cho (ho ho)
ni ga do ra sol te ma da,
sul pu mi na rul
dop cho (huk huk)
ne ma um so ge ga jo
it nun i sa rang ul
ju go shi po mi cho
ba da jwo catcher
Here’s my love baby boy,
I just can’t breathe

no te me jak ku man
ne ga su mi
no te me jak ku man
ne mo mi
ni ga nal bol te ma da,
ni seng gak hal te ma da
no te me jak ku man
ne ga su mi

no oh no oh
no oh oh
I can’t breathe
no oh no oh no oh oh
I can’t breathe
no oh no oh no oh oh
I can’t breathe
no oh no oh
no oh oh oh oh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