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Jong Kook - Come back to me again (ft Gary)




Yeah…
i byo run
sa rang ul jun da
i byo run
mi an han
ma um man jun da
gu re so
gyol guk
e nan da shi
i rok he
gi da rin da

oh.. oh wo.
ooh wo yeah
wo oh,,
uh!

no om nun a chi mun
nun tu ja ma ja
we rop ko
so ne kin ban ji nun
bit gwa
se gul i rot ko
a pum man
sam ki nun
ne mo gun hal ma rul
i rot da
jo gums hik
jo gum shik
ne mo dun go shi
gu de ro
mom chun da
i byo run
sa rang ul jun da
i byo run
mi an han
ma um man jun da
gu re so
gyol gu gen
nol da shi i rok he
gi da rin da
ba bo cho rom
ni ga nal da shi
sa rang hal te ka ji
ye jon cho rom
nol pu me an ko
ne ga heng bok he
mi chil te ka ji

on je na cho rom
da shi
man nal go ra
chag ka gu re sot ji
i jen

sa rang han da
nun ma lo man nun
no rul but ja bul
su op so..
to da run
byon myong do wo..
i je nun
nu jot da nun
gol a ra ha
a ji man
se sang e
ot don gu nu gu do
no rul
da shi nal su op so
na e gen on je na ah..
sa ra in nun
no ha na pu nin gol

nun a pe
ni mo su
ba run go ryo
nu nu ro
gam ji mo tan da
sa rang
te mu ne
jam mo
di ru nun bam
gu go shi ga jang
go tong su rop ta
da! jwo bo ji do
mo tan ne mam
so ge no ran
jon je nun
a jik sa rang i da
sa so han
da tum do
ku go ja gun
na pum do
cha ga wot don
mal tu to
a pu ro
gyon dyo
ya man ha nun
mo dun go to
na ye gen
sa rang i da
to nat ji man
ji gum ne gyo
te nop ji man
no ye i ru mun
na ye gen a jik
gang nyo ran
sa rang i da

on je na cho rom
da shi
man nal go ra
chag ka gu re sot ji
i jen

sa rang han da
nun ma lo man nun
no rul but ja bul
su op so..
to da run
byon myong do wo..
i je nun
nu jot da nun
gol a ra ha
a ji man
se sang e
ot don gu nu gu do
no rul
da shi nal su op so
na e gen on je na ah..
sa ra in nun
no ha na pu nin gol

no do al jan ni
no op shi
sal su om nun
na rul wo wo..

no rul ji kyo jul ke
jung nun
gu nal ka ji yea he,,
nol il ko ship ji a na
da shi
ne ge ro do ra wa

on je na cho rom
da shi
man nal go ra
chag ka gu re sot ji
i jen

sa rang han da
nun ma lo man nun
no rul but ja bul
su op so..
to da run
byon myong do wo..
i je nun
nu jot da nun
gol a ra ha
a ji man
se sang e
ot don gu nu gu do
no rul
da shi nal su op so
na e gen on je na ah..
sa ra in nun
no ha na pu nin gol

on je na
on je na
no ha na pu nin gol

sa rang han da
nun ma lo man nun
no rul but ja bul
su op so..
to da run
byon myong do wo..
i je nun
nu jot da nun
gol a ra ha
a ji man
se sang e
ot don gu nu gu do
no rul
da shi nal su op so
na e gen on je na ah..
sa ra in nun
no ha na pu nin go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