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Q - Cotton Candy(솜사탕)





nol sa rang he
oh nol yong wo ni nan
oh! no mu dal kom me nan
oh! no mu po gun he oh!
no mu bu du ron ne
I Will Be loving you 4ever ma love

ji gum nal bi chu nun
ta su han ne sal no ran gol
jo shim su re ha nun mal
bin ga su mul che u dut ma ra jo

gu de mom jit ha na ha na ge to lyo
dat dyot don mam u mi yo lyo
pak pak het don ne sar me yo jong
no rul man nan gon

gu nu gu bo da so jung han
no e ge ne mo dun gol
da jul ge oh oh oh oh
(i need you girl)
gu de ga ne i ru mul bu ru myon na
to li nun ma um jo wa
mot han di ge ne

nol sa rang he
oh nol yong wo ni nan
oh! no mu dal kom me nan
oh! no mu po gun he oh!
no mu bu du rop ne
I Will Be loving you 4ever ma love

la la la sunshine
la la la my sign
la la la ne sa rang
la la la som sa tang

gu de ba ra bo myon ut ji
ta su han sup so gye nu kim
jo gi du li nun se du re nul e
nun u ril chuk bok ha nun dut te

u sul te like so ri
na ye go tong ul mo li mo li
il gi jang sok u ri ye gi, uh!
nom shil de nun heng bong ma ni

gu nu gu bo da so jung han
no e ge ne mo dun gol
da jul ge oh oh oh oh
(i need you girl)
gu de ga ne i ru mul bu ru myon na
to li nun ma um jo wa
mot han di ge ne

nol sa rang he
oh nol yong wo ni nan
oh! no mu dal kom me nan
oh! no mu po gun he oh!
no mu bu du rop ne
I Will Be loving you 4ever ma love

la la la sunshine
la la la my sign
la la la ne sa rang
la la la som sa tang

ha ni bul be o mul myon
ip so ge so no ga ne ri nun
som sa tang cho rom dal kom man oh!
gu de ba ke mo ru nun na
o di dun na ra gal su it da myon
gu rum wi ro gu de rul de ryo ga
ta su han ong gi rul na nu myo
pyong seng ul ham ke ha go pa

nol sa rang he
oh nol wi de ru nan
oh! no mu ja rit tan nan
oh! no mu so jung e oh!
no mu bu du rop ne
I Will Be loving you 4ever ma love



ot don ha ru ga
i sun gan bo da dal kom hal ka
ot don ha ru ga
i sun gan bo da heng bok han ka
ot don nu gun ga oh!
ne ge ga jang so jung han sa ram
mu ro bon da myon
du mal hal got ob shi gu de ya

nol sa rang he
oh nol yong wo ni nan
oh! no mu dal kom me nan
oh! no mu po gun he oh!
no mu bu du rop ne
I Will Be loving you 4ever ma love

ji gum nal bi chu nun
ta su han ne sal no ran gol
jo shim su re ha nun mal
bin ga su mul che u dut ma ra jo
gu de mom jit ha na ha na ge to lyo
dat dyot don mam u mi yo lyo
pak pak het don ne sar me yo jong
no rul man nan gon

gu nu gu bo da so jung han
no e ge ne mo dun gol
da jul ge oh oh oh oh
(i need you girl)
gu de ga ne i ru mul bu ru myon na
to li nun ma um jo wa
mot han di ge ne

nol sa rang he
oh nol yong wo ni nan
oh! no mu dal kom me nan
oh! no mu po gun he oh!
no mu bu du rop ne
I Will Be loving you 4ever ma love

la la la sunshine
la la la my sign
la la la ne sa rang
la la la som sa tang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