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LAQ (엠블랙) - Y





MBLAQ
yeah
once again
2010
let's go
somebody nu gun ga na
rul jom mal lyo jo yo
o tok he i rok he dang
hal su ga in na yo
no mu na mi dod don gu
nyo ga nal bal bun che
cha gab ge dung ul du lyo nan

ni ga na rul to na so
mwol hal su it get ni nan
a jig do ke dat ji mot
ha get da na nun no rul
ma ji ma gi ro, ne ge
gi hwe rul jun da
i jen o jol su ob so

give me to ma Y~
(ai-) lis/ten to ma Y~
(ai-) je bal na rul do... give me to
ma Y~ (ai-)
de dab he ne ge we i ro
nun ji ma rul he bwa
oh yeah

nobody i jen nal ma
ri ji ma ra jo yo
do i sang gu nyo ye ge
no ra na gi shi ro
chon cho ni i jen nan jum o gul ji ro he yo
bok su rul shi jag ha ryo

ni ga na rul to na so
mwol hal su it gen ni nan
gok jong ul ju get so ne
ga bad un sang cho man kum
na nun ma ji ma gi ro
ne ge gi hwe rul jun da
chon cho ni da ga gan da

give me to ma Y~
(ai-) listen to ma Y~
(ai-) je bal na rul do... give me to
ma Y~ (ai-)
de dab he ne ge we i ro
nun ji ma rul he bwa
oh yeah

oh oh ho, oh oh ho
(that's right)
oh oh ho, oh oh ho
ne ma mi mu no jo ga
oh oh ho, oh oh ho
(mblaq)
oh oh ho, oh oh ho
(give it up)

je bal mal he bwa ne ge
(Let me) just slow down
ni ga um ji i nun gu mo dun gol ma le don
gu bak je ma cho so jil ot don
na ye nol bu ru nun we chi mi bi yud don
gu mo sum o ji u lyo e su don
gol du lo bwa ne no rel listen to ma ah ah
ah ah ah shil kot du ro bwa
(ga ji ma), nol shi bo so be to jun da

give me to ma Y~
(ai-) listen to ma Y~
(ai-) je bal na rul do... give me to
ma Y~ (ai-)
de dab he ne ge we i ro
nun ji ma rul he bwa
oh yeah

oh oh ho, oh oh ho
(that's right)
oh oh ho, oh oh ho
ne ma mi mu no jo ga
oh oh ho, oh oh ho
(mblaq)
oh oh ho, oh oh ho
(somebody let's move)'

it's over baby
oh~ yeah
it's over baby
it's over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