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7EN (세븐) - I'm Going Crazy





ah
ah no wo..
yeah e he..
oh..
ne ga mi an ha da nun ma um
jol de mon jo mot ha nun
mot nan na nun
o hi ryo so ri jil lo do ku ge
gu rok he no wa ye ha ru ga shi jak dwe
(here we go again)
got ja bul su do ob shi
mi cho bo ri nun u ri
I dont know what to do
ji gum we dat tu nun ji do nan mo la

ot don ma rul han da he do ji
gum man ku mun
non dut jil a na (you never listen)
nol mit ji a na no~
cho um u ri man na sul te ye
gu ma u mun
o di ro gan gon ji byon
han gon ji
no mu mo li wa bo rin gol ka

i je sang cho pu nin sa run shi ro nan
me il ban bok dwe nun
da tu me ji cho nan
hon ja il te bo da we ro un
kut om nun shi gan so ge
ga chin got ga ta
no rul ta ta go ship ji a na
u rin ga chi mi cho ga na bwa
i'm going crazy crazy
i sa rang so ge
we just going crazy

i jen ku chir a nun ne ma run
jin shim a nin jin shi min
na ye ma mun
sun shik ga ne nol ju jo ant ge he
so gu ro nan ba bo cho rom
hu hwe he (that i did u wrong)
i rok he me il ga chi
a pa ya ha nun u ri
i don't know what to do
do de che we
ma na ya ha nun ji mo la

ni ga ot ton ma rul han da he do ji
gum man ku mun
nan dut jil a na (no I don't listen)
nol mit ji a na no~
cho um u ri man na sul te ye
gu ma u mun
o di ro gan gon ji byon
han gon ji
no mu mo li wa bo rin gol ka

i je sang cho pu nin
sa run shi ro nan
me il ban bok dwe
nun da tu me ji cho nan
hon ja il te bo da we ro un
kut om nun shi gan so ge
ga chin got ga ta
no rul ta ta go ship ji a na
u rin ga chi mi cho ga na bwa
i'm going crazy crazy
i sa rang so ge
we just going crazy


ne ga hal su i nun ge
a mu got do op da nun ge
nal mi chi ge he
a jik no rul sa rang ha nun de
ne nun mu lon bu jok han ga bwa
no mu na a pa do i je na ho lo
ne ja shi nul cha
ju ryo go he good bye~

i je sang cho pu nin
sa run shi ro nan
me il ban bok dwe nun
da tu me ji cho nan
hon ja il te bo da we ro un
kut om nun shi gan so ge
ga chin got ga ta
no rul ta ta go ship ji a na
u rin ga chi mi cho ga na bwa
i'm going crazy crazy
i sa rang so ge
we just going crazy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