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 Seob & Ga Yoon - What I Want To Do If I Have A Lover





nam ja chin gu ga seng gi myon
ha go ship don il no mu na ma na
nan nul ku mul ku o so
chot bon je gil go ri e so
ki su he bo gi du bon jen ma lya
chun chon heng se byok gi cha
se bon je so pung ga gi
ne bon je dung e op hi gi
da sot bon je ko pu ling un gi
bon boo boo boo
jong mal dal kom mal go ya

we i rok he du gun du gun du
gun twi ni seng gang man he do
han ga ji shik me il me il me
il no wa da he bol go ya
nan ne ga i so ha ru ga jul go wo
i je nun du ri ra nun ge
ne so jung han no baby baby
baby baby boo~

yo ja chin gu ga seng gi myon
ha go ship don il ne ge do ma na
hang sang bu ro wo he so
yo sot je shim ya yong hwa
il gop je no ri dong san do
yo dorp bon je kam jak i ben tu
do boo boo boo
jong mal heng bok hal go ya

we i rok he du gun du gun du
gun twi ni seng gang man he do
han ga ji shik me il me il me
il no wa da he bol go ya
nan ne ga i so ha ru ga jul go wo
i je nun du ri ra nun ge
ne so jung han no baby baby
baby baby boo~

hon ja yot don seng i ri
ha lil op don ju ma ri
i rum bu tun nal du ri
i jen gi da ryo jo

du ri ra so jo wa
ham ke ra so jo wa
o di e it dun ji
to mu ol ha dun ji
whoa whoa
oh wo, wo wo..
na gu jung e je il je il je
il ha go ship don nan ga ji
nol sa rang he gu mal gu mal gu
mal han bon ma le bo nun il
nol sa rang he gu mal gu mal gu
mal han bon du ro bo nun il
ne ge wa jwo so no mu na go ma wo
ne gyo te ne ga i nun ge
na ma ne sa rang baby baby
baby baby boo~
baby baby baby
baby boo~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