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투피엠 - Thank You




this is for my hottest
o tok ke mar a ji mol la so
o dun mal lo do mo ja ra so
oh..
a mu mal do hal su op so so
no mu na go ma wa so
o tok hal jul mol la so~

we..
ne ga jo hun gon ji
i ma run sa ram jong e
na rul go run gon ji
nan..
he jul su it nun ge
oh..
no mu mo ja ra so
i no re rul man du ro so

So I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and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nan a mu got do
mot he jot nun de
nun ku dop shi j
u gi man ha nun de
we..
So I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and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ne ga bo ne jun
sa rang te mu ne
ne ga yo gi so i so
i rok ke
he..

no rul sa rang ha myo
sa nun ge he.. eh~
no mu na him dun gol
a nun de yeah..

no nun gye sok gu ja ri e so
hm~
byon ham op shi so i so
o jik na lul wi he so
we..
do ra sol ji ran ni
no mu na him dul ten de
we gye sok sa rang ha ni
na..
o tok ke no ye ge
uhm..
gap pul jul mo la so
i no re man du ro so
ho~!

So I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and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nan a mu got do
mot he jot nun de
nun ku dop shi
ju gi man ha nun de
we..
So I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and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ne ga bo ne jun
sa rang te mu ne
ne ga yo gi so
i so i rok ke
he..

no ye gu ma um
hu ru dun nun mul
gu mo dun got da
i je a nul ke

So I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and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nan a mu got do
mot he jot nun de
nun ku dop shi
ju gi man ha nun de
we..
So
I thank you
thank you
thank you
and I love you
love you love you
ne ga bo ne jun
sa rang te mu ne
ne ga yo gi so i so
i rok ke
e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