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Day (걸스데이) - How Do I Look 나 어때





na sol jik ha ge
jong mal ot te ot do ni
ni nu nul
bol te ma da nan mo la
no rul bo myon
ne mam kong dak kong dak
twi nun gol o tok he
som sa tang cho rom
sal jak no ga du ro wa
dal kom han
ne sa rang ul ga jo ga
ni ga jo wa (no mu jo wa)
me il me il no ma
nul sa rang hal ko ya

jo gum gu nyang gu re
ki do jap go ol gul do
no mu ka man got ga ta
mwo gu rot ha go
na pu jin a na
ga kum chin gu ro
ma na go shi po
no e ge ku lyo
ja ku ne ge ku lo
jon na no mu mok so ri
no mu mot jin no
ham ke go ru myon
no ye son nul gok jap go shi po jo

na sol jik ha ge
jong mal ot te ot do ni
ni nu nul
bol te ma da nan mo la
no rul bo myon
ne mam kong dak kong dak
twi nun gol o tok he
som sa tang cho rom
sal jak no ga du ro wa
dal kom han
ne sa rang ul ga jo ga
ni ga jo wa (no mu jo wa)
me il me il no ma
nul sa rang hal ko ya

non ne ge ga jang mot jin nam ja
go ma wo ne ge no wat ke wang ja
i je bu to u ri du ri no wa du ri
al kong dal kong sa rang ul shi jak he
se ha yan shampoo ga tun u rin
Bubble bubble bubble love hu~
ja ku ja ku ko jo ga nun no wa na ye sa rang un
lemon ladies jo gum make her fresh


no wa na ye uh..
sa rang un ne ga u so
no ye bal gun mi so ga
na rul rut ge he
o jo myon jo ni
i jen ni ga ob
su myon nan an dwe

na sol jik ha ge
jong mal ot te ot do ni
ni nu nul
bol te ma da nan mo la
no rul bo myon
ne mam kong dak kong dak
twi nun gol o tok he
som sa tang cho rom
sal jak no ga du ro wa
dal kom han
ne sa rang ul ga jo ga
ni ga jo wa (no mu jo wa)
me il me il no ma
nul sa rang hal ko ya

nol nu gu bo da
love you love you sa rang he
nan ni ga
no mu jo wa o tok he
ha ru ra do
na nun ni ga ob shin
mot sal got ga tun de
nol bo go shi po
du gun du gun o tok he
sum gi ryo he do
na nun jal an dwe
gu ro mot te
me il me il no ma nul sa rang hal ko ya
no rul
sa rang..
he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