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chez (산체스) - Let's meet at the Herd 무리해서 만나요




wo wo oh wo
hey ye ye ye hey oh..
wo wo oh wo
lala lala
lala lala lala.. oh..
sanchez

sa rang i ra go
ma re jul su it
jan ni ne ge
why you still tryin to play,
while we both know
where we are?

no man won he
ne ga su mi
oh baby,
what you've done to me?
nol wi he
twi ne shim jang i
gi da ri go i so
gu cafe e so

na it ja na
jong mal
no ga jo wa
jon na bwa

na it ja na
jong mal
no ga jo wa
jon na bwa

sa rang un
gi po man ga go
i bam do
gi po man ga go
jo gu mun
nu jot get ji man
mu ri he so
man na yo

ouch..
oh oh oh
nul bam nul bam man
oh oh oh
mu ri he so man na
oh nul bam nul bam man
oh oh oh
mu ri he so man na
wo wo.. wo wo..
a-huh ah!
sanchez..

no mu do do
hal pi lyo nun ob so
swip ge an bol ke
i say,
i will never take you
for granted
that i promise you

hok shi o di
a pun go ni
a nim nal
pi ha nun go ni
no ob shin
so jul ma syo do
sun jan il pu ni ya
jin shim i ya

na it ja na
jong mal
no ga jo wa
jon na bwa

na it ja na
jong mal
no ga jo wa
jon na bwa

mo ri so gen
on tong no ya
ku man kum nol
won ha ni ka
jo gu mun
nu jot da he do
mu ri he so
man na yo

ouch..
oh oh oh
nul bam nul bam man
oh oh oh
mu ri he so man na
oh nul bam nul bam man
oh oh oh
mu ri he so man na
wo wo.. wo wo..
a-huh ah!

jo
shim su rop
ge ne ge
da ga o ryo nun
gol
nan jal a ra
ha ji man
o nul bam un kok nol

na it ja na
jong mal
no ga jo wa
jon na bwa

na it ja na
jong mal
no ga jo wa
jon na bwa

mo ri so gen
on tong no ya
ku man kum nol
won ha ni ka
jo gu mun
nu jot da he do
mu ri he so
man na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