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ter School (애프터스쿨) - When I Fall





A mu mal do
pi ryo ob jo
na wi nun so gen
Ga du ka jo gu
del hyang han
gu so le i mi
Bo i na yo
ne mam so ge
gu sok sa gi mi
Sum gyo wat don
ma um ju le, oh

Ne son ja ba ju le
na no rul no ji
a nu le
Gi da ril ke yo
o jik gu de ha na man

When I fall,
cho nu ne ba ne
bo rin gol
Cuz when I fall,
sa rang e
pa jo bo rin gol
Shi ga ni mo chun
got ga ta
on se sang i ne
got ga ta
I'll fall in love with you,
oh, oh,
oh, oh, oh, oh

Na rul bo nun
gu mi so ye
nan ko mul kwo yo
Dal ko ma me
heng bo ke so
ke go ship ji na na
Nu ki na yo
du gun du gun
to li nun
ne ma mul ba da jo
I wanna call you
my boo, my boo

Gu de ma mul ju le
na hang sang ga ji
ka le yo
Gi da ril ke yo
o jik gu de ha na man

When I fall,
no ye ge ba ne
bo rin gol
Cuz when I fall,
sa rang e
pa jo bo rin gol
Gu de ne ge ol got ga ta
shim jang i
to jil got ga ta,
oh I'll fall in love with you

o du wot don
ne ma me
bi chi dwi o jun gu de
cha ga wot don
ne ma mul ta
tu ta ge he
on se sang ul
ha ya ke
do po bo rin ne
sa rang ul
ba da jo yo
sa rang he
gu del yong won hi
na yak sok hal ke yo

Da run sa ra mul
an dwe
Da run sa ra mun
shi lo

When I fall,
cho nu ne ba ne
bo rin gol
Cuz when I fall,
sa rang e
pa jo bo rin gol
Shi ga ni
mo chun got ga ta
on se sang i
ne got ga ta
I'll fall in love with you,
I'll fall in love with you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