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 Crazy 4 U




Author's Note: Lyric's added
later than it's release**

My girl
my world
is changing
tyo do run lie lie lie,
mi dul su ga ob so
tell me why why why,
to li nun no ye mok so ri
don't try to say it
byon myong ta win
dut gi shi ro

hang sang non nu ri nun
i rwo jil su ga op da go
gu ro nun ni a pe so
ne ga mu sun ma rul he
ga su mi mal ha ja na
mu sun ma ri do pir yo he
hey!

gu re nan
mi chot da,
mi chot da
no ye ge nan
mi chot da,
mi chot da
a mu ri pa jo
na o ryo he do,
no ha na ba ke
bo i ji a na
ha nu ri jong ha
nun myong
ne mo dun gol
no ye ge yeah
ne yo pe i so jo
oh baby cuz im so
crazy for you

not again...

o tok he
how how how
non da rul ka he
so da shi

try try try
o tok he sa rang i
byon he?
cha ra ri tat he.
no a ni myon
an dwe nun nal?
a mu ri mwo ra he do
o jol su ga ob ja na
na ye ge yok han de do
da shi han bon ma ral ke
se sang e
dan han sa ram,
gu sa ram i
ba ro no ra go...

gu re nan
mi chot da,
mi chot da
no ye ge nan
mi chot da,
mi chot da
a mu ri pa jo
na o ryo he do,
no ha na ba ke
bo i ji a na
ha nu ri jong ha
nun myong
ne mo dun gol
no ye ge yeah
ne yo pe i so jo
oh baby cuz im so
crazy for you

nu nul ga ma do
ne a pe... crazy
ga su mul da da do
ne a ne... crazy
o dil ga do non ne
gi og ge... crazy
non ne a ne i so

gu re nan
mi chot da,
mi chot da
no ye ge nan
mi chot da,
mi chot da
a mu ri pa jo
na o ryo he do,
no ha na ba ke
bo i ji a na
ha nu ri jong ha
nun myong
ne mo dun gol
no ye ge yeah
ne yo pe i so jo
oh baby cuz im so
crazy for you

nan ne ge ne ge
ne ge pa jin gol,
nol wo ne wo ne
wo ne won chug gol,
nan mi cho mi cho
mi cho mi chin gol
(cuz im so crazy for you)

nan ne ge ne ge
ne ge pa jin gol,
nol wo ne wo ne
wo ne won chug gol,
nan mi cho mi cho
mi cho mi chin gol
(cuz im so crazy for you)

cuz im so crazy for you
cuz im so crazy for you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