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 Love Ya




Author's Note: Lyric's added
later than it's release**

Yeah,
ha, here we go once again
Guess whos back! lets go
This one is all about you
i will hate you but i love you
So what can i do
Now listen

no rul bo myon a pa, su mi no mu ga pa
i je ne son ja ba gu sa ram un
no rul sa rang ha ji a nun de eh
why dont you get`t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ne ju mun ul go ro, i je mun ul go ro
you can be so perfect
Se sang mo du jo ki dwin de
he do na nun an dwe, no a ni myon an dwe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yo tek ot gi da ryo so
ni a ne gan jol, hi ba re was so
nal bi kyo gat don, ni o ren sa rang i
ja nin ha ge kut na gil ul
gu sa ram i jo i jen ji wo bo ryo
o cha pi no ha go nu no u ri ji a nun gol,
so ba/by won't you come to me,
i make you make you happy

no rul bo myon a pa,
su mi no mu ga pa
i je ne son ja
ba gu sa ram un
no rul sa rang ha ji
a nun de eh
why dont you get`t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ne ju mun ul go ro,
i je mun ul go ro
you can be so perfect
Se sang mo du
jo ki dwin de
he do na nun an dwe,
no a ni myon an dwe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cho u me heng bok ha
gil ba re so
gu rye bi ro gu sa ram
yo pe so ra do
mi do so so
na ob shi heng bok han
da myon
gu go ro chung bun he so
ha ji man ul go i nun
nun mu ri bo yo,
no ye sul pum i bo yo
a mu ri cha ma bwa do
an dwe,
i jen ji cho mi cho,
I can not let it go,
I gotta take you in here,
u ri un myon gin gol,
let's go

no rul bo myon a pa,
su mi no mu ga pa
i je ne son ja ba
gu sa ram un
no rul sa rang ha ji
a nun de eh
why dont you get`t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ne ju mun ul go ro,
ni ju mun ul go ro
you can be so perfect
Se sang mo du jo ki dwin de
he do na nun an dwe,
no a ni myon an dwe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love ya

i jen mo ru nun de, Ill be
gu sa ra min de
no ye a pun sa rang
ta win nan bol su ob nun de
i cho ni ga sum
mong dul ge ha nun
gu ron na pun sa ram,
i jen ji bo cho
please a pun
no rul gu ha ge so
Bi chin no ye nun mul
so ri ob shi ul mi no
ob shi,
hul te ne ga sum
won jo ni ji to ji nun gol
I cant cross over the sea?!!!

Na rul mi do jo ha nu re
meng se hal ke
u rin ma ji mak sa rang i
dul te ni ka
No rul bo myon a pa,
su mi no muk a pa
i shim jang i a pa
gu sa ram un
no rul sa rang ha ji
a nun de eh
why dont you get`t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Ne ju mun ul go ro,
i ju mun ul go ro
you can be so perfect
Se sang mo du jo gi
dwin da he do
na nun an dwe
no a ni myon an dwe
baby let me love ya
love ya love ya

let me love you baby
oh baby you
oh yeah..
no ob shi.. yeah yeah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