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샤이니) - A-YO




ga kum hon ja so gi rul got da
jam shi mom cho ju wil
han bon du lo bo da
hon ja ra nun gi bu ne hi mi dul ten
gu ten na rul ta ra he,
na rul na rul ta ra he eh
to hon ja so ja me dul da
e so ku bok ku bok ji chin,
nu nul gam da
ja ku ma nun ma nun seng ga ge,
jam mot dul ten
gu ten na rul ta ra he,
na rul na rul ta ra he eh

A yo hi mi dul ten
dung ta dak rhythm e gi de yo oh
nol hyang han u ri ye no re ro oh
mo du A yo mo du A yo
A yo jam mot dul ten
tok to ro rhythm e mat gi go oh
pyol cho jil ne i re gi de ro oh
mo du A yo mo du A yo

IQ nun du ja ri,
shi om jom su do du ja ri
jong yo sok cha nun se ja ri
do de che why
why
ha ru on jong il
do ra o nun gon jan so ri
o nul do chek sang a pe
son mwol han go ni why
why

sum ga pun ha ru e
swil got ha na ob so do oh oh
jol de ya ke ji ji ma ah ah
No way No way
so ro un mam
a ra ju ri ob so do oh oh
jol de po gi ha ji ma ah ah
Your way Your way

A yo hi mi dul ten
dung ta dak rhy/thm e gi de yo oh
nol hyang han u ri ye no re ro oh
mo du A yo mo du A yo
A yo jam mot dul ten
tok to ro rhy/thm e mat gi go oh
pyol cho jil ne i re gi de ro oh
mo du A yo mo du A yo

mi dot don sa ra ma
ne mo dun gol ba cho jal het gon man
gye jol bak kwi dut byo
ne bo rin ni
sa rang un Bye,
goodbye
shi ga ni op dan mal
me il ga chi cha ma jun go jit mal
mo ru nun chok do ra wa jul go ra
mi dot ji gu ten
gu ten

bak he kum shik nun mu ri
du nun a pul ga ryo do oh oh
jol de yak he ji ji ma ah ah
No way No way
jam mot dun bam
ku chi ob so bo yo do oh oh
jol de po gi ha ji ma ah ah
Your way Your way

A yo hi mi dul ten
dung ta dak rhythm e gi de yo oh
nol hyang han u ri ye no re ro oh
mo du A yo mo du A yo
A yo jam mot dul ten
tok to ro rhythm e mat gi go oh
pyol cho jil ne i re gi de ro oh
mo du A yo mo du A yo

Woo~
hi mi dul ten seng gak he
nol ban gyo jul nu gun gal
ne ga o gil gi da ri myo
nol hyang he so ut go i so hey
Woo~
jam mot dul ten gi de he
to pyol cho jil ne i rul
i ba mi ga myon
whoa.. ne ge

ga kum hon ja so gi rul got da
jam shi mom cho ju wil han bon
du lo bo da
hon ja ra nun gi bu ne hi mi dul ten
gu ten na rul ta ra he,
na rul na rul ta ra he eh
to hon ja so ja me dul da
e so ku bok ku bok ji chin,
nu nul gam da
ja ku ma nun ma nun seng ga ge,
jam mot dul ten
gu ten na rul ta ra he,
na rul na rul ta ra he eh

A yo hi mi dul ten
dung ta dak rhythm e gi de yo oh
nol hyang han u ri ye no re ro oh
mo du A yo mo du A yo


Side to side, ni sul pun nun mu run,
side to side, ni a pum mo du,
tuk to ro rhythm e ma gi go, oh
Mo du a yo, mo du a yo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